한국   대만   중국   일본 
정윤호, 서울드라마어워즈 네티즌 人氣賞 受賞 - OSEN
정윤호, 서울드라마어워즈 네티즌 人氣賞 受賞
OSEN 電線下 記者
發行 2013.09.05 18: 43

동방신기 멤버이자 드라마 '野王'으로 演技에 挑戰한 정윤호가 네티즌의 選擇을 받았다.
5日 中區 장충동 國立劇場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第8回 서울드라마어워즈 施賞式에서 정윤호는 네티즌 人氣賞을 受賞했다.
이날 정윤호는 施賞式에 參席하지 못했지만 映像으로 네티즌 人氣賞을 받은 것에 對해 感謝 人事를 傳했다. '野王'은 박인권 畫伯의 '對物' 시리즈 3火에 該當하는 作品으로 至毒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레이디가 되려는 다해(수애)와, 그女를 위해 모든 것을 犧牲하는 純情남 下流의 사랑과 背信의 이야기를 담은 作品이다. 정윤호는 이 作品에서 다해를 사랑하는 純情남 백道訓 役으로 出演했다.

정윤호 外에 네티즌 人氣上에는 中國의 '초한지'에 出演한 니키 우, 臺灣의 '아유 크리스틴?'에 出演한 野治 쉬, 日本의 '스위치걸2'에 出演한 랜 키리야마가 함께 受賞의 기쁨을 누렸다.
한便, '서울드라마어워즈 2013 施賞式'은 韓國放送協會와 社團法人 서울 드라마 어워즈 組織 委員會에서 主催하는 國際 드라마 施賞式이다. 올해 48個國 225作品으로 歷代 最多 出品 국수와 出品作 數를 記錄했다.
sunh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