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善德女王' 이승효, 매니지먼트 區와 專屬契約 - OSEN
'善德女王' 이승효, 매니지먼트 區와 專屬契約
OSEN 최나영 記者
發行 2013.08.02 09: 47

俳優 이승효가 ‘매니지먼트 區’와 파트너십을 맺고 演技活動의 闊步를 알렸다.
이승효는 最近 ‘매니지먼트 區’에 새 둥지를 틀었다. 새 所屬社 ‘매니지먼트 區’ 側은 “이승효는 다양한 魅力과 個性으로 어떤 캐릭터도 消化해내는 强點을 지녔다.”며, “앞으로 이승효가 그의 强點인 뛰어난 演技力을 더욱 極大化하고, 다양한 캐릭터로 大衆性을 지니는 俳優가 될 수 있도록 앞잡이 해주는 誠實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2日 傳했다.
이승효는 2006年 KBS 드라마 ‘드라마시티 ? 乾達 言語醇化 大作戰’으로 데뷔以來 ‘善德女王’, ‘不屈의 며느리’, ‘절정’, ‘무신’, ‘풀하우스 take2’ 等 핫한 作品에 出演하여 차분하고 탄탄한 演技를 선보였다. 이승효가 主演으로 出演한 MBC 光復節 特輯劇 ‘절정’은 휴스턴國際映畫祭 特輯劇部門 大賞을 受賞했으며, 2012年 첫 進行 된 ‘NEO 韓流新人對象’에는 特別 게스트로 招請된 바 있다.

所屬社 側은 “이승효는 多樣한 마스크를 지닌 個性 있는 俳優”라며 입을 열었고, “아직 보여주지 못한 部分이 많지만 아쉬움보다 可能性이 크다. 이승효가 只今껏 보여줬던 캐릭터와 個性과는 差別化된 모습으로 復歸할 수 있도록 支援하겠다”고 抱負를 밝혔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