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지루한 이진이 재미있어진 理由 : 네이트 演藝

지루한 이진이 재미있어진 理由

共有하기

URL複寫
AI 要約

記事 題目과 本文 內容을 自動 要約한 內容입니다.
全體 內容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記事 本文 全體를 確認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AI 챗이 熱心히 分析 中입니다. 暫時만 기다려주세요.
뉴스 記事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블로그와] 체리블로거의 나만의 생각, 나만의 리뷰!

[미디어스] 요즘 英雄豪傑 分量에 조금 變化가 생겼습니다.에이스라고 여겨졌던 유인나와 遲延은 分量을 자꾸 줄어가고 있고, 홍수아와 아이유, 서인영은 본 分量을 維持하고 있으며, 가희도 조금씩 分量을 잃었지요. 나르샤가 조금 늘어난 바 있지만 가장 分量이 많이 늘어난 멤버는 다름 아닌 李瑱입니다.

한때 이진은 屛風이라 불릴 程度로 分量이 없었고 正말 업혀가는 듯 했습니다.그랬던 이진이 요즘 슬그머니 치고 올라오고 있습니다.에이스 水準이라고 부를 수는 없겠지만 조금씩조금씩 自己 分量을 늘려가고 있지요. 요즘 이진의 行步를 보면 그 "지루함"이 存在感을 더 뛰어나게 합니다.한번 이진의 存在感에 對해서 적어보도록 할게요.

이진은 98年度 데뷔에 放送 13年次, 元祖 아이돌에 對象 歌手이지요. 모든 아이돌 始作의 中心에 섰던 人物이 바로 李瑱입니다.그 當時 "얼짱"이라는 말은 없었지만 예쁜 高等學生 寫眞으로 話題가 되었던 人物이기도 하구요. 어떻게 보면 "얼짱"系의 元祖라고도 볼 수 있겠지요.

이진과 핑클이 없었더라면 오늘날의 少女時代, 원더걸스, 카라, 티아라 等도 없다고 볼 수 있죠. 그렇기에 英雄豪傑 첫 만남 때 이진이 登場하자 그 도도한 서인영度 自然스레 일어나고 나이가 더 많은 정가은 亦是 자리에서 일어나서 二陣을 歡迎하는 모습을 볼 때 이진의 年輪을 無視할 수는 없지요. 그렇기에 이진은 "아이돌의 祖上" 或은 "걸그룹의 祖上"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華麗한 戰績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바로 李瑱입니다.그리고 한때 2004-2005年에는 윤은혜와 함께 X맨에서 윤은혜를 金, 공, 朴팀의 히로인으로, 이진은 강팀의 X맨에서도 "뻣뻣妖精"으로 한 人氣했던 時節도 있습니다.반전드라마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고요

本格的인 演技者로 접어들면서 藝能에 出演을 하지 않다가 오랜만에 出演한 藝能이라서 그런지 只今 이진은 예전의 그러한 모습을 全혀 찾을 수가 없었지요. 왠지 쑥스러워하고 조용하기만 한 모습이고 주눅 든 모습이었어요. 오죽하면 멤버들이 "본 모습을 보여줘라"하고 답답해할 程度입니다.

하지만 事實은 그게 이진의 長點이라는 것이지요. 이진의 英雄豪傑의 모습은 正말 다른 멤버들과는 對照的입니다.영웅호걸 멤버들을 보면 事實 宏壯히 氣가 센 멤버들이 많지요. (最小限 그렇게 보이는)

一旦 "母胎多血" 서인영이 있고요, "사자" 노사연 큰 누님, "욱" 가희, "洞네 노는 언니" 나르샤 그리고 "八字걸음"의 신봉선까지 合勢하면 宏壯히 세지요. 그뿐인가요? 뭐하나 못 하는 게 없는 八方美人 아이유도 있고 (運動은 못함) 多少 語訥한 캐릭터인 니콜, 藝能天才 유인나, "먹보 恐龍"지연 等 하나같이 센 캐릭터들뿐이에요. 정가은 마저 "싼티"라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 가운데서 이진은 너무 돋보일 程度로 캐릭터가 없고 밍숭猛숭합니다.그렇기에 처음에는 몰랐지만 오히려 다른 멤버들과 캐릭터가 겹치지 않고, 確固한 캐릭터가 생겨버린 것이지요.

게다가 다 잘한다는 것까지 다 못하는 허당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기에 이진은 캐릭터를 뺏길 念慮조차 없는 것입니다.그리고 이런 캐릭터가 慇懃히 더 오래가는 境遇도 많습니다.완벽해 보이지만 實際로 하나도 잘하는 게 없는 이진의 魅力이 슬슬 드러나는 것입니다.데뷔 13年次 지났지만 카메라 하나 제대로 찾지 못하고 헤매고, 뭔가 할 때마다 若干 2%씩 不足한, 서른 살이 넘었지만 아직도 通禁時間이 10時라 집에 들어가야 한다는 李瑱. 댄스 歌手 出身이지만 춤을 춰도 語塞하기에 "뻣뻣웨이브", "뻣뻣女王"이라고 불리는 이진은 若干 不足한 그러한 魅力이 있습니다.

악착같은 英雄豪傑 멤버들 가운데 이진은 그러한 點으로 처음에는 "지루한 캐릭터"였지만, 只今은 徐徐히 치고 올라오면서 "지루한 허당"의 캐릭터를 제대로 살려내고 있습니다.여태껏 이진이 보여준 모습에서 가장 積極的이었던 건 어제 나왔던 달리기 하나뿐이었죠. 잘한다는 줄넘기에서도 繼續 걸려서 X맨으로 疑心받기도 하구요. 上場 가져왔다고 좋아했지만 동생들이 가져온 수많은 上場에 묻히기도 하구요.

이런 모습의 이진이 事實은 宏壯히 嚴格하고 剛한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핑클 內에서도 李孝利보다도 더 무서웠던 게 李瑱이라고 합니다.성격도 털털해서 女性팬들에게 特히 人氣가 많았던 게 李瑱이라고 합니다.핑클내에서도 효리보다도 그 當時는 女性팬들에게 人氣가 많았다고 하더군요. 안티팬을 잡아서 反省文을 쓰게 한 데에는 아마 이진이 한몫했을 거예요.

하지만 이 프로그램에서는 그냥 마음 넓은 큰 언니이자 大先輩로 모든 것을 쿨하게 받아주는 것 같습니다.어려워할 만도 하지만 너도나도 요즘은 二陣을 갈구기를 즐기는 것을 보면 이진이 마음 넓게 받아준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參考로 初盤에 서인영-가희가 티격태격할 때 深刻한 問題였으면 아마 이진이 바로 잡았을 거에요. 하지만 그런 程度도 아니었나 봅니다.실제 이진이 登場하자 서인영度 그 자리에서 일어나는 일이 있었습니다.

데뷔 13年次의 事實 相當한 經驗과 내공을 가지고 있는 李瑱이지만, 오히려 동생들, 後輩들에게 當해주면서 아직도 純粹하고 뭔가 語塞한, 그런 게 이진의 魅力이자 이진의 長點입니다.같은 멤버인 효리가 牌떴에서 男子든 女子든 휘어잡는 魅力이 있었다면, 이진은 물 흐르는 대로 흘러가면서 그 안에서 조용히 存在感을 나타내는 特徵으로 藝能을 하고 있지요.

정형돈度 初盤에는 存在感이 없다가 나중에는 "미친 存在感"으로 變했다지요? 이진도 그렇게 될 可能性이 있습니다.지루했던 이진이 요즘은 完璧하게 캐릭터를 構築하면서 차츰차츰 分量을 찾아나가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그女를 恒常 應援했던 팬으로서 화이팅입니다!

체리블로거의 나만의 생각, 나만의 리뷰! ( http://kmc10314.tistory.com/ )
海外 居住者의 立場으로서 自身만의 獨特한 世上으로 事物을 바라봤습니다.

-ⓒ 미디어스(http://www.mediaus.co.kr) 無斷轉載 및 再配布禁止

체리블로거 kmc10314@yahoo.com

POLL

上半期 最大 期待作 中 더 期待되는 드라마는?
VS

투표하기 結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