娛樂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 엔터테인먼트 에서 넘어옴)

娛樂 (娛樂) 또는 엔터테인먼트 ( Entertainment )는 수많은 사람 들을 즐겁게 하는 것을 바탕으로 하는 文化 活動의 하나이며, 餘興 (餘興), 모임 도 이를 가리킨다.

엔터테인먼트는 聽衆의 關心과 關心을 끌거나 즐거움과 즐거움을 주는 活動의 한 形態이다. 그것은 아이디어나 作業일 수 있지만 特히 聽衆의 關心을 끌 目的으로 數千 年 동안 發展해 온 活動이나 이벤트 中 하나일 可能性이 더 크다.

個人마다 選好度가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의 關心을 받는 對象은 다르지만 大部分의 엔터테인먼트 形式은 認識할 수 있고 친숙하다. 스토리텔링, 音樂, 드라마, 춤 等 모든 文化圈에 存在하는 다양한 公演은 宮中에서 支援되었고 時間이 지남에 따라 세련된 形態로 發展하여 모든 市民이 利用할 수 있게 되었다. 엔터테인먼트 製品을 錄音하고 販賣하는 엔터테인먼트 産業에 依해 現代에 프로세스가 加速化되었다. 엔터테인먼트는 現在 엄청난 量의 事前 錄畫된 製品에서 個人 엔터테인먼트를 選擇하는 個人부터 2人用 宴會, 適切한 音樂과 춤이 있는 모든 規模 또는 類型의 파티에 이르기까지, 數千 名, 甚至於는 全 世界 觀客을 위한 公演에 이르기까지 모든 規模에 맞게 進化하고 適用할 수 있다.

娛樂의 經驗은 娛樂과 密接하게 聯關되어 많은 娛樂이 眞摯한 目的을 가지고 있지만 아이디어에 對한 一般的인 理解는 재미와 웃음이다. 例를 들어 이것은 다양한 形態의 意識, 祝賀, 宗敎 祝祭 또는 諷刺에 該當될 수 있다. 따라서 娛樂으로 보이는 것이 洞察이나 知的 成長을 이루는 手段이 되기도 할 可能性이 있다.

엔터테인먼트의 重要한 側面은 個人 레크리에이션이나 餘暇 活動을 엔터테인먼트로 바꾸는 聽衆이다. 觀客은 演劇, 오페라, 텔레비전 쇼 또는 映畫를 보는 사람들의 境遇처럼 受動的인 役割을 할 수 있다. 또는 參加者와 聽衆의 役割이 日常的으로 뒤바뀔 수 있는 게임의 境遇처럼 聽衆의 役割이 活性化될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는 演劇이나 콘서트의 境遇와 같이 公式的이고 臺本이 있는 公演을 包含하는 公開的이거나 私的인 것일 수도 있고 어린이 게임의 境遇와 같이 臺本이 없고 卽興的인 것일 수도 있다. 大部分의 엔터테인먼트 形式은 舞臺 魔術과 마찬가지로 文化, 技術 및 패션의 變化로 인해 數世紀 동안 持續되어 왔다. 映畫와 비디오 게임은 最新 미디어를 使用하지만 繼續해서 이야기를 傳達하고 드라마를 보여주며 音樂을 연주한다. 音樂, 映畫 또는 춤에 專念하는 페스티벌을 통해 觀客은 여러 날 連續으로 즐겁게 지낼 수 있다.

公開 處刑과 같은 一部 遊興은 이제 大部分의 國家에서 不法이다. 한때 사냥이나 戰爭에 使用되었던 펜싱이나 洋弓과 같은 活動은 觀衆 스포츠가 되었다. 마찬가지로 料理와 같은 다른 活動은 專門家들 사이에서 公演으로 發展했고, 글로벌 大會로 上演되었으며, 以後 藝能을 위해 放送되었다. 한 集團이나 個人에게 娛樂인 것이 다른 集團이나 個人에게는 勞動이나 殘忍한 行爲로 看做될 수 있다.

親熟한 形態의 엔터테인먼트는 다른 미디어로 넘어갈 수 있는 能力을 가지고 있으며 創意的인 리믹스를 위한 無限한 潛在力을 보여주었다. 이것은 많은 테마, 이미지 및 構造의 連續性과 壽命을 保障했다.

正義 [ 編輯 ]

넓게 보면 人工的이면서 合法的이고, 모든 年齡의 사람들의 感情에 어떠한 感動을 일으키게 하는 콘텐츠나 裝置로 氣分을 즐겁게 하는 일이다. 다시 말해, 엔터테인먼트는 人間이 살아 가는 데에 必須的인 人間의 基本 欲求로서 즐기고 싶다는 基本的인 感情을 일으키는 裝置 産業이다.

公共의 情報員 [ 編輯 ]

같이 보기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