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페이지를 파싱하기 어렵습니다. 뉴진스, K팝 걸 그룹 最初 勤政殿 舞臺.."오래 記憶될 追憶" - 스타뉴스

뉴진스, K팝 걸 그룹 最初 勤政殿 舞臺.."오래 記憶될 追憶"

이승훈 記者 / 入力 : 2024.05.16 08:14
  • 글字크기調節
image
뉴진스 /寫眞=이동훈 記者


뉴진스(NewJeans)가 K팝 걸 그룹 最初로 景福宮 勤政殿에서 특별한 舞臺를 선보인다.

國家遺産廳이 主催하고 國家遺産振興院과 KBS韓國放送이 主管하는 '2024 코리아 온 스테이지-뉴 제너레이션'(以下 '코리아 온 스테이지')李 21日 景福宮 흥례문 앞 特設舞臺에서 開催되는 가운데, 最近 뉴진스가 景福宮 勤政殿에서 스페셜 舞臺 事前 撮影을 마쳤다.


勤政殿은 朝鮮時代 國家의 重大한 儀式을 擧行하던 宮闕 建物이자 現在 國寶로 指定된 重要 國家遺産이다. 勤政殿 一帶에서 大衆 公演이 펼쳐진 건 1954年 景福宮 開放 以後로도 드문 일로, 國家遺産廳은 國內 K팝을 이끄는 뉴진스의 舞臺를 위해 特別히 勤政殿을 오픈해 눈길을 모은다.

image
/寫眞=ADOR, KBS


K팝 걸 그룹 最初로 勤政殿에서 스페셜 스테이지를 펼치게 된 뉴진스는 이날 보다 특별한 'Cool With You(쿨 위드 有)' 舞臺를 선보일 豫定이다. 特히 이番 舞臺를 위해 特殊 製作한 丹蔘 저고리와 스란치마, 大襴치마를 再解釋한 디자인의 韓服 衣裳과 버선 스타일의 신발, 女神 느낌의 머리 裝飾 等 韓國의 美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觀戰 포인트다. 여기에 勤政殿의 밤 風景을 밝히는 幻想的인 퍼포먼스 演出을 더해 國家遺産의 偉大함과 K팝의 位相을 同時에 傳達할 展望이다.


뉴진스는 "우리나라의 所重한 遺産인 景福宮 勤政殿에서 舞臺를 하게 돼 正말 榮光이고, 오래 記憶될 追憶이 될 것 같다"라며 "이番 機會를 통해 많은 분이 우리나라의 國家遺産에 關心을 가져주시면 좋겠다"라고 所感을 밝혔다.

KBS 側은 "이番 뉴진스의 勤政殿 스페셜 舞臺는 國家遺産의 아름다움과 價値를 새롭게 紹介하는 機會가 될 뿐만 아니라, 向後 勤政殿이 韓國의 文化를 全 世界로 알리는 契機가 될 것으로 期待된다"고 傳했다.

뉴진스의 勤政殿 스페셜 舞臺는 21日 午後 11時 25分 KBS 2TV에서 放送되는 '코리아 온 스테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該當 放送은 KBS월드를 通해 142個國에 送出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安寧하세요. 스타뉴스 演藝 2팀 이승훈 記者입니다.

이 記者의 다른記事 보기

最新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