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페이지를 파싱하기 어렵습니다. 영탁, 公式 팬덤名 '영탁앤블루스' 確定.."오래 같이 걸어가길"[공식] - 스타뉴스

영탁, 公式 팬덤名 '영탁앤블루스' 確定.."오래 같이 걸어가길"[공식]

한해선 記者 / 入力 : 2024.05.13 10:43
  • 글字크기調節
image
/寫眞=유튜브 畵面 캡쳐


歌手 永託이 팬들과 함께하는 랜線 生日 祝賀와 더불어 公式 팬덤名을 最初로 公開했다.

영탁은 지난 12日 生日 記念 유튜브 라이브를 進行하고 팬들과 親密하게 疏通하는 時間을 가졌다. 이番 랜線 生日 파티는 永託이 自身의 生日을 맞이해 팬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企劃된 것으로 뜨거운 呼應을 이끌어냈다. 영탁은 "먼발치에서 應援해 주시는 팬들을 위해 라이브 放送을 오픈해 봤다"라며 "이番 生日은 1年 더 成長한 永託이 된 날"이라고 所感을 밝혔다.


特히 이날 영탁은 公式 팬덤名을 '영탁앤블루스(YOUNGTAK & BLUES)'라고 最初 公開해 팬들로부터 뜨거운 反應을 불러일으켰다. 라이브 放送에서 公式 팬덤名을 '영탁앤블루스(YOUNGTAK & BLUES)'로 公開한 영탁은 "只今처럼 앞으로도 오랜 時間 함께 걸어가면 좋겠다. 내 사람들에게 좋은 膳物처럼 다가가면 좋겠다"라고 說明했다.

'영탁앤블루스(YOUNGTAK & BLUES)'는 아티스트名 영탁(YOUNGTAK)과 팬덤의 象徵인 코발트 블루(COBALT BLUE)의 複數型이 結合된 單語이다.

또한 영탁은 라이브 放送 當日이 生日 前날인 만큼 케이크를 두고 所願을 빌기도 했으며, 팬들이 궁금해하는 質問들을 誠心誠意껏 答辯해 주는 時間을 가져 열띤 呼應을 이끌어냈다.


約 1時間 동안 팬들과 함께한 랜線 生日 파티를 통해 幸福한 時間을 보낸 영탁은 "요즘 作業 中인 내 音樂만 듣고 있다. 좋은 音樂으로 자주 人事드리고 싶다"라고 所感을 밝혔다.

영탁은 正規 1輯 'MMM'으로 53萬 腸(初動 販賣量 同一), 正規 2輯 'FORM'으로 62萬 腸 記錄을 連續 更新 中이며, 全國 투어 브랜드 '영탁 單獨 콘서트 TAK SHOW: TAK'S WORLD'를 시즌2까지 賣盡으로 이끌고 있다.

여기에 지난해에는 JTBC 드라마 '힘쎈女子 강남순'에 出演하며 俳優 名銜을 追加했으며, '2024 유니버설 슈퍼스타 어워즈'에서 3冠王에 오르는 等 빛나는 歌手 데뷔 19周年을 보내고 있다.

生日 記念 라이브로 팬들과 뜻깊은 時間을 보낸 영탁은 오는 25日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 파워풀 K-트로트 페스티벌' 舞臺에 오른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歌謠放送部 演藝 3팀 한해선 記者입니다.

이 記者의 다른記事 보기

最新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