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俳優 송승현, 演藝界 隱退後 ‘結婚’…웨딩寫眞 公開됐다 | 演藝 | 스타요즘
연예계를 은퇴한 그룹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이 예비 신부와 찍은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송승현 인스타그램 캡처
演藝界를 隱退한 그룹 FT아일랜드 出身 송승현이 豫備 新婦와 찍은 結婚寫眞을 公開했다. 송승현 인스타그램 캡처
演藝界를 隱退한 그룹 FT아일랜드 出身 송승현이 豫備 新婦와 찍은 結婚寫眞을 公開했다.

송승현은 最近 自身의 소셜미디어(SNS) 計定에 “結婚寫眞을 찍어줘서 고마워”(thank you for taking our wedding photos)라는 글과 함께 여러 張의 寫眞을 揭載했다.

公開된 寫眞에는 턱시도를 입은 송승현과 面紗布를 쓴 豫備 新婦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며 입술이 닿을 듯 말 듯 한 포즈로 설렘을 안겼다. 또 다른 寫眞에는 검은 衣裳을 콘셉트로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정용화는 “우리 승현이가 結婚을 하네, 너무너무 祝賀해, 社.. 사랑해”라고 大글을 달았다.

한便 송승현은 지난 2009年 밴드 그룹 FT아일랜드에 새로운 기타리스트로 合流해 活動했으며, 2019年 專屬契約 滿了 後 俳優로 轉向해 活動했다. 그는 올해 初 演藝界를 隱退하고 美國에서 새로운 삶을 살겠다고 밝혔으며, 지난 2月 結婚 消息을 알렸다.


뉴스24
人氣記事
人氣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