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密接히 다가갈 것” 初心 찾는 온스타일, 장르채널→타깃채널 탈바꿈(綜合) -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 - 뉴스엔
Loading...
뉴스엔
로그인 | 會員加入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54㎏ 혜리, 민낯 公開 “炭水化物 끊은지 4個月, 이런 皮膚는 처음”(혜리)

縛鐵, 옥소리와 離婚·父親喪 後 衝擊 近況 “꿈에 父 나와…무당하라고”

송혜교, 바닥에 앉고 눕고 王冠 쓰고 “한컷 한컷이 作品, 只今이 리즈”

서정희 ♥6歲 年下 戀愛하더니 破格 變身 “살아있길 잘했어”

사랑꾼 이미지 박살 ‘相姦男 被訴’ 강경준→최정원 不倫 論難 속 潛跡한 ...

“密接히 다가갈 것” 初心 찾는 온스타일, 장르채널→타깃채널 탈바꿈(綜合)
2017-07-31 14:27:40
 

[뉴스엔 글 김예은 記者/寫眞 장경호 記者]

온스타일이 變化를 꾀한다. 패션, 뷰티 장르 채널에서 2034 타깃 채널로 바뀌는 온스타일이 다시 全盛期를 맞을 수 있을까.

7月 31日 午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亞모리스홀에서 온스타일 改編 紹介가 進行됐다. 이날 온스타일 신종수 本部長이 온스타일 改編과 關聯한 仔細한 이야기를 傳했다.
온스타일 제공
▲ 온스타일 提供

온스타일은 이날 個國 13年 만에 大大的인 改編을 한다. 패션, 뷰티를 先導했던 장르 채널에서 타깃 채널로 탈바꿈하는 것.

2004年 開國한 온스타일은 패션, 뷰티 장르채널로 立地를 다녀왔다. 海外 人氣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國內 放送하며 사랑받는 것은 勿論 韓國版을 製作해 큰 反響을 일으키기도 했다.

그랬던 온스타일은 이러한 장르 채널에서 벗어나 女子 20歲~34歲를 메인타깃으로 삼는 타깃 채널로 變貌할 豫定이다. 2034世代는 獨立된 나 自身에게 集中하고 비슷한 苦悶을 가진 女性들과 交流를 통해 共感帶를 形成하고 열린 態度를 지닌 世代.

이날 신종수 本部長은 "타깃인 2034를 獨立的인 나 自身에게 集中하고 共感帶를 形成하는 밀레니얼 女性이라고 定義하고, 이들의 니즈를 맞출 수 있는 채널로 鎭火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브랜드 슬로건을 '나답게 羅老書記 온스타일'로 定했음을 짚으며 "나'라는 話頭가 重要한데, 나답게 살 수 없는 타깃들의 苦悶을 담아서 穩全히 나 스스로, 나로 설 수 있는 支持者와 共感者로 자리잡고자 한다고 봐주시면 될 것 같다"고 그 意味를 說明했다.

새롭게 丹粧하는 온스타일은 大大的 改編과 함께 新規 프로그램을 大擧 선보인다. 社會, 文化 이슈 全般에 對해 이야기를 다루는 이슈 토크쇼 프로그램인 '뜨거운 사이다'가 그 中 하나. 신종수 本部長은 "女性의 프리즘으로 이슈를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이다. '썰戰'乙 비롯한 다양한 示唆 藝能프로그램이 있지만, 이 프로그램은 女性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슈를 볼 豫定이다"고 밝혔다.

以外에도 '熱情 같은 소리' '바디 액츄얼리' '떠나보고서'도 새롭게 視聽者들과 만난다. 신종수 本部長은 "'熱情 같은 소리'는 88萬원 世代가 本人의 니즈를 얘기하고 疏通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며, '떠나보고서'는 많은 돈일 수도 있고 적은 돈일 수도 있는 100萬 원을 갖고 旅行하는 모습을 담는다"고 말했다.

또 "알아본 結果 女性健康, 産婦人科的인 部分에서 니즈를 갖고 있었다. 이 世代에 있어서 健康은 아주 重要하고 그中에서도 産婦人科的인 疾患이 韓國 社會的인 雰圍氣 때문에 門턱이 어느때보다도 높다. 그 어디서도 情報를 求할 수 없기에 이런 것과 關聯된 談論을 끄집어내고 正確한 情報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企劃하게 됐다"고 '바디 액츄얼리'에 對해 說明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다시 한番 타깃의 마음을 얻기 위해 切實하게 準備했다. 그들만의 媒體로 남기 위해 더 努力하겠다"며 "온스타일이 사랑받았던 그 자리에서 너무 오래 머물러 있었다. 타깃 곁에 密接히 다가가려는 努力을 하고 있다. 努力의 結實이 닿아서 타깃과 共感할 수 있는 채널로 자리매김했으면 한다"고 온스타일이 變化하게 된 理由와 覺悟를 덧붙였다.

한便 온스타일 '熱情 같은 소리'는 8月 1日 午後 9時 30分, '뜨거운 사이다'는 8月 3日 午後 9時 30分, '바디 액츄얼리'는 8月 5日 午後 11時 30分, '떠나보고서'는 8月 8日 午後 8時 20分 첫 放送된다.

뉴스엔 김예은 kimmm@ 장경호 jang@


記事提報 및 報道資料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無斷轉載 & 再配布 禁止

김지호♥김호진 自宅 最初 公開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憔悴한 몰골로 檢察 送致…다리 절뚝인 理由는?
不倫波紋 後 山속 生活 中인 俳優 “再婚 생각 無, 幸福하게 할 自身 없어...
鄭溶鎭 會長 夫婦 데이트 捕捉, 金希宣 옆 이은지 “태어나서 財閥 처음 봐...
金熙喆, 루머에 입열었다 “SM 後輩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최민환과 離婚’ 율희, 直接 밝힌 近況 “거의 男親人 親舊와 大部分 市...
“屍體 狀態, 살아있는 게 奇跡” 걸그룹보다 더한 極端的 다이어트
정동원 “같은 아파트 사는 林英雄, 집 비울 때 내 강아지 봐줘”

‘선우은숙 離婚+性醜行 疑惑’ 유영재, 전관 辯護士 選任…맞對應 豫告

김종국, 송지효 600샷 레이저 施術 狙擊 “얼굴 못 알아봐” (런닝맨)[決定的場面]

“김호중 불쌍, 英雄아 돈 벌었으면 違約金 보태” 線 넘은 팬心, 林英雄 불똥[이슈와치]

송선미 10살 딸 公開 “死別 後 두려움, 딸 德分에 勇氣 얻어” 먹먹 (白飯奇行)[어제TV]

李孝利, 舊男親 失明 言及한 母에 唐慌 “♥이상순이 人物 나아”(엄마 旅行갈래)

‘임지연♥’ 이도현 軍服입고 깜짝 登場, 白種元 德 俗世의 맛 보나(백패커2)[어제TV]

김사랑, 173cm·49kg 넘사壁 스펙 靑바지 핏은 이런 것

崔東錫과 離婚 朴芝潤 身世恨歎 “내 속 썩는 거 누가 알겠나”

“너 옆에서 자고 싶어” 정숙♥영호 미역국 플러팅 反戰 “이제 끝” (나는 솔로)[어제TV]

김호중 감싸기ing, 林英雄 돈 要求 이어 “天賦的 才能→100億 寄附 情狀參酌”[이슈와치]

반짝반짝 新人 ...

카리나 예쁨 그...

人形美貌 스테...

스트레이키즈 ...

정동원 “같은 아파트 사는 林英雄, 집 비울 때 내 강아지 봐줘” (라스)

‘최민환과 離婚’ 율희, 直接 밝힌 近況 “거의 男親人 親舊와 大部分 時間 함께”

‘카이스트 敎授 된’ GD, 하늘色 正裝 입고 破格 任命式→7年만 컴백 豫告 “곧”[綜合]

천우희의 미친 演技와 8年째 라이벌 김고은의 놀라운 汎用性[스타와치]

박형식 ‘설렘 誘發 플러팅 微笑’[포토엔HD]

박형식 ‘漫畫冊 찢고 나온 꽃美男’[포토엔HD]

지디 권지용, KAIST 招聘敎授됐어요[포토엔HD]

민희진 退社 促求 國際 請願 登場, 무슨 內容 담겼나

지드래곤 “카이스트 敎授 任命 저도 어리둥절…天才 소리 들었지만 天才 NO”

박형식 ‘패션 센스도 엄지척!’[포토엔HD]

박보검 “수지와 熱愛? 親한 ..

박보검이 수지와의 現實 熱愛 起源(?)에 "宏壯히 親한 사이"라고 答했다. 映畫 �..

‘원더랜드’ 水枝 “‘박보검 一旦 잘..

서혜진 代表 “트로트 팬덤 그릇된 팬..

탕웨이 “수지♥박보검 투샷, 눈에 報..

‘크래시’ 作家 “交通犯罪 搜査物, ..

구성환 “父 ‘나혼산’ 以後 學暴 걱..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