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포토타임] 차 없는 도심과 강변북로를 자전거로 달리는 '서울 자전거대행진' 열려

[捕討타임] 車 없는 都心과 강변북로를 自轉車로 달리는 '서울 自轉車大行進' 열려

車 없는 都心과 강변북로를 自轉車로 달리는 '서울 自轉車大行進' 열려 ‘自轉車와 함께하는 健康한 都市, 世界的인 自轉車 都市 서울’이라는 슬로건으로 서울 都心과 강변북로를 달리는 '2024 서울 自轉車大行進'이 19日 午前 約 7000餘名의 市民들이 參加한 가운데 열렸다. 行事에는 吳世勳 서울市長, 신용호 中央日報 編輯局長, 조희연 서울市 敎育監, 정문헌 鍾路區廳長, 放送人 션이 主要來賓으로 參席했다. 2024 서울 自轉車大行進은 中央日報와 JTBC가 主催하고 서울特別市, 우리銀行, ㈜빙그레, 현대백화점그룹,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샥즈, 안티푸라민,TAG아이웨어, 웨이브웨어, 삼천리自轉車가 後援했다.

[포토타임] 북한, '새 유도기술' 탄도미사일 시험 사격 장면 공개

[捕討타임] 北韓, '새 柔道技術' 彈道미사일 試驗 射擊 場面 公開

北韓 미사일總局이 지난 17日 東海上으로 새로운 柔道技術人 '自治誘導航法體系'를 導入한 戰術 彈道미사일 試驗 射擊을 進行했다고 北韓媒體인 朝鮮中央通信이 18日 報道했다. 通信은 또한 金正恩 北韓 國務委員長이 이날 試驗 射擊 參觀과 더불어 大陸間彈道미사일(ICBM) 火星-18兄을 生産하는 國防工業企業所도 訪問해 生産活動을 了解(把握)했다고 報道했다. 合同參謀本部는 北韓이 前날 午後 3時 10分께 元山 一帶에서 東海上으로 短距離 彈道미사일 여러 發을 發射했으며, 이 미사일이 300餘㎞를 飛行한 後 東海上에 落下했다고 밝혔다.

[포토타임] 청명한 서울 하늘...17일 아침 쌀쌀, 낮부터 기온 올라

[捕討타임] 淸明한 서울 하늘...17日 아침 쌀쌀, 낮부터 氣溫 올라

淸明한 서울 하늘.17日 아침 쌀쌀, 낮부터 氣溫 올라 淸明한 날씨를 보인 16日 午後 서울 龍山區 국립중앙박물관을 찾은 觀覽客들 너머로 파란 하늘이 보이고 있다. 아침 最低 氣溫 7~15度, 낮 最高 氣溫 22~28度로 全國 大部分 地域에서 아침 氣溫이 10度 안팎을 보이겠고, 江原 內陸·山地는 5度 以下로 平年보다 氣溫이 떨어져 쌀쌀하겠다. 雪嶽山 40㎝ 눈 쌓여.5월 中旬 大雪特報 첫 發令 5月 中旬 江原道 雪嶽山에 40cm의 눈이 쌓였다.

[포토타임]경복궁,성산일출봉 등 국가유산 76개소 19일까지 무료 개방

[捕討타임]景福宮,城山日出峰 等 國家遺産 76個所 19日까지 無料 開放

15日 서울 종로구 光化門 앞에 5月 宮陵遺跡 觀覽客 無料入場 案內文이 붙어 있다. 文化財廳은 '國家遺産靑' 出帆을 記念해 오는 19日까지 景福宮을 비롯한 朝鮮王陵과 서울 암사동 遺跡, 濟州 城山日出峰 等 全國 76個所의 有料 觀覽 國家遺産을 無料 開放한다. 또한 4大宮·宗廟와 國立故宮博物館에서는 國家遺産靑 出帆 記念 無料公演과 行事도 선보인다.

[포토타임] 부처님오신날 하루 앞두고... 기념사진 찍는 외국인 관광객 내일 날씨는?

[捕討타임] 부처님오신날 하루 앞두고... 記念寫眞 찍는 外國人 觀光客 來日 날씨는?

부처님오신날을 하루 앞둔 14日 午後 서울 종로구 曹溪寺를 찾은 外國人 觀光客이 스님 模樣의 風船 옆에서 記念 寫眞을 찍고 있다. 이날 午前 서울·仁川·京畿 北部·江原 北部에서 비가 내리기 始作해 午後 全國으로 擴大되고 京畿 東部·忠北·慶北 西部·慶南 東部는 16日 새벽까지, 講院과 慶北은 16日 午前까지 비가 痢疾 展望이다. 豫想 降水量은 서울·仁川·京畿 西部·大戰·世宗·忠南·全北·蔚山·釜山·慶南 東部 5∼20㎜, 慶北 北東 産地와 慶北 北部 東海岸 20∼60㎜, 京畿 東部·江原 內陸·忠北 10∼40㎜, 大邱·慶北·鬱陵島·獨島 5∼40㎜, 西海5度 5∼10㎜, 光州·全南 北部·慶南 西部 5㎜ 內外다.

[포토타임] 벙커에서 모래놀이... 골프장 개방에 신난 아이들

[捕討타임] 벙커에서 모래놀이... 골프場 開放에 신난 아이들

京畿道 군포시 安養컨트리클럽이 13日 管內 市民들을 對象으로 골프場 無料開放 行事를 열었다.

[포토버스]아무것도 안했는데 1등... 10주년 맞이한 멍때리기 대회

[포토버스]아무것도 안했는데 1等... 10周年 맞이한 멍때리기 大會

이 大會는 90分 동안 어떤 行動이나 생각 없이 멍한 狀態를 維持하는 大會로 올해 開催 10周年을 맞이했다. 이番 大會에는 多樣한 職群 從事者들이 參席해 눈길을 끌었다. 90分 동안 進行되는 大會에서 參加者들은 말을 할 수 없다.

[포토타임] 1만8000㎡ 서래섬 물들인 노란 꽃봉오리...반포한강공원 유채꽃 활짝

[捕討타임] 1萬8000㎡ 瑞來섬 물들인 노란 꽃봉오리...盤浦漢江公園 油菜꽃 활짝

1萬8000㎡ 瑞來섬 물들인 노란 꽃봉오리.盤浦漢江公園 油菜꽃 활짝 休日인 12日 서울 서초구 盤浦漢江公園 瑞來섬을 찾은 市民들이 1萬8000㎡ 面積에 걸쳐 造成된 油菜꽃밭에서 餘裕를 滿喫하고 있다. 12日 午後 서울 德壽宮 정관헌에서 進行된 어린이 敎育 프로그램 '石造殿에서 만난 世界'에 參與한 어린이들이 大韓帝國 皇帝와 外交官이 되어 大韓帝國 皇帝 接見例 體驗을 하고 있다. '石造殿에서 만난 世界'는 어린이들 눈높이에 맞춰 大韓帝國 歷史를 배우는 理論學習과 石造殿 大韓帝國歷史觀 觀覽을 통해 大韓帝國 歷史를 알아볼 수 있는 德壽宮 臺인 어린이 敎育프로그램이다.

[포토타임]봄 비 알리는 제비, 강풍 동반 최대 100mm 폭우

[捕討타임]봄 비 알리는 제비, 强風 同伴 最大 100mm 暴雨

全國에 비가 豫報된 11日 濟州市 내도동의 收穫을 앞둔 한 보리밭 위로 제비가 낮게 날고 있다. 氣象廳은 이날 午前 9時~낮 12時 京畿北部와 江原北部內陸에서 비가 始作돼 낮 12時 以後 首都圈, 江原圈, 忠南圈, 全羅 西海岸 等 全國으로 擴大되겠다고 豫報했다. 비는 12日 午前까지 이어지겠으며, 豫想 降水量은 首都圈 5~30㎜, 西海5度 5~20㎜, 江原 內陸·山地 5~30㎜, 江原 東海岸 5~10㎜, 忠北 5~30㎜, 大戰·世宗·忠南 10~40㎜, 全南 南海岸·智異山 附近 20~60㎜, 光州·全南(南海岸·智異山 附近 除外)·全北 10~40㎜, 釜山·慶南 20~60㎜(많은 곳 釜山·慶南 南海岸·智異山 附近 80㎜ 以上), 大邱와 慶北, 鬱陵島·獨島 10~40㎜, 濟州 山地는 120㎜ 以上, 中山間은 80㎜ 以上이다. 特히 이날 全國 大部分 地域에 바람이 瞬間風速 秒速 15m 內外로 强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特히 大部分 海岸과 江原山地, 慶北北東山地, 濟州道에 바람이 瞬間風速 秒速 20m 以上으로 매우 强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安全事故에 留意해야겠다.

[포토버스] K팝 맞춰 환호... 문화 교류하는 '고대 글로벌 MZ'

[포토버스] K팝 맞춰 歡呼... 文化 交流하는 '古代 글로벌 MZ'

美國, 獨逸, 濠洲 等 21個 國家의 外國人 學生들이 準備한 이날 行事는 世界 各 地域의 文化, 飮食, 衣裳 等을 體驗하고 서로 다른 文化를 理解하고 疏通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날 行事場을 찾은 韓國 學生들은 나라別 文化를 紹介하는 부스를 돌며 傳統衣裳 着用, 傳統 게임 等을 體驗해 보기도 했고 舞臺에 올라 公演하는 팀을 바라보며 다른 나라의 文化를 理解할 수 있는 時間을 가졌습니다. 이날 行事를 企劃한 고려대 交換學生交流會 副會長 윤소현 學生은 "이番 行事는 前年度보다 關心度가 많이 높아져 긍적으로 보고있다"며 "앞으로도 外國人 學生들이 自身의 文化를 우리나라 學生들에게 많이 알릴 수 있는 자리로 더 크게 자리 잡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습니다.

推薦 포토
最新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