進擊의 巨人 調査兵端, 디아블로4 속 憎惡의 딸 릴리트가 登場하며 人間에 惡魔까지 出演한 콜 오브 듀티. 이番에는 모빌슈트가 出戰을 알렸다.


액티비전이 展開 中인 콜 오브 듀티 라이브 서비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3', '콜 오브 듀티: 워존', 그리고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에 機動戰士 건담과의 協業을 進行한다.

오는 29日 始作되는 시즌4의 日程을 알린 액티비전은 위 3個 타이틀을 통해 機動戰士 건담 이벤트와 機動戰士 건담 번들 販賣를 함께 알렸다. 이番 協業을 통해 건담 프랜차이즈의 象徵과도 같은 모빌슈트가 合流한다.

于先 시리즈 첫 作品인 '機動戰士 건담'의 主役記이자 1年戰爭에서 큰 活躍을 펼친 RX-78-2街 登場한다. 이 氣體는 主人公 아무로가 지온과의 戰爭에서 보여준 活躍에 敵들에게는 하얀 惡魔로 불리기도 했다. 또한, 作品 外的으로는 向後 登場하는 健啖 시리즈의 基盤이 되는 等 높은 象徵性을 가진 機體祈禱 하다.

이와 함께 登場하는 또 다른 機體는 지온 公國을 象徵하는 者쿠2, 그中에서도 아무로의 라이벌인 샤兒의 專用 氣體인 MS-06S다. 該當 機體는 작 中 샤아가 量産器인 者쿠2를 自身의 손에 맞게 向上한 同時에 特有의 빨간色을 입혔다. 特히 이 氣體를 타고 壘움 全域에서 活躍한 샤아는 붉은 彗星이라는 別名과 함께 少領으로 特進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번들 出市가 이루어지는 機體는 TV 시리즈로는 가장 最新作이라 할 수 있는 '機動戰士 건담 水星의 魔女'의 機體 XVX-016 건담 에어리얼이다. 瑟레打 머큐리의 氣體인 건담 에어리얼은 特有의 獨特한 造形을 콜옵에서도 살렸다.

各各의 機體 번들에는 오퍼레이터 스킨과 함께 靑寫眞, 特殊 效果, 엠블럼, 로딩 畵面 等 關聯 商品들이 包含될 豫定이다. 이番 協業은 시즌4 始作 以後인 6月 2日부터 進行되며 MS-06S를 始作으로 順次的으로 公開될 豫定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