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女모델 혼자 사는 원룸에 盜聽裝置 發見돼…범인 正體는? - 파이낸셜뉴스
演藝 演藝一般

女모델 혼자 사는 원룸에 盜聽裝置 發見돼…범인 正體는?

뉴시스

入力 2024.05.20 09:49

修正 2024.05.20 10:52

[서울=뉴시스] 20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예능물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내 귀에 도청 장치' 편의 사연이 그려진다. (사진=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공) 2024.05.2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20日 午後 9時30分 放送되는 채널A 藝能물 '探偵들의 營業祕密'에서는 '내 귀에 盜聽 裝置' 便宜 事緣이 그려진다. (寫眞=채널A '探偵들의 營業祕密' 提供) 2024.05.20. photo@newsis.com *再販賣 및 DB 禁止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記者 = 혼자 사는 女性의 집에 盜聽 裝置를 設置한 犯人의 正體가 公開된다.

20日 午後 9時30分 放送되는 채널A 藝能물 '探偵들의 營業祕密'에서는 '내 귀에 盜聽 裝置' 便宜 事緣이 그려진다. 게스트로 精神健康醫學科 專門醫 양재진이 함께한다.

쇼핑몰 運營者 兼 모델로 活動 中인 單芽 氏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모델과 인플루언서로 乘勝長驅하던 單芽 氏는 在美僑胞 男子親舊에게 프러포즈까지 받으며 남 부러울 것 없는 삶을 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난데없이 單芽 氏의 원룸에서 盜聽 裝置가 發見됐다. 單芽 氏는 探偵 事務所를 찾아와 犯人 찾기를 依賴했다.

이에 MC 유인나는 "女子 혼자 사는 집에 盜聽 裝置를 해놓을 일이 뭐가 있냐"고 양재진에게 質問했다.

양재진은 "基本的으로 情報에 對한 이야기다. 經濟的 利得을 取하거나 權力을 탐하는 것이다. 配偶者나 愛人에 對한 疑心이 가장 흔하다"고 答했다.

甚至於 "性的 快樂을 위한 觀淫症日 수도 있다"고 덧붙이며 犯人이 性倒錯症 患者일 境遇도 疑心했다.

探偵 事務所에서 單芽 氏의 어머니는 "그 在美僑胞 男子 親舊가 疑心스럽다. 만나자마자 單芽 돈을 많이 빌려 썼다. 빌려 쓴 金額이 數千萬 원이었다"고 有力한 容疑者로 딸의 男子親舊를 疑心했다. 이에 데프콘은 "냄새가 난다"며 호들갑을 떨어 웃음을 膳賜했다.

在美僑胞 男子 親舊는 한밤中 單芽 氏의 원룸 앞에서 "라면 먹고 싶다"며 積極的으로 待時했다. 이에 양재진은 "女子가 먼저 라면 먹고 가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저렇게 사인을 보내는 게 積極的인 親舊"라고 徹底하게 分析했다.

潛伏 中이던 探偵들이 捕捉한 閉鎖回路(CC)TV에서 원룸에 혼자 있던 男子 親舊는 房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殊常한 行動을 하기 始作했다. 소파와 寢臺에 次例대로 앉아보며 '쿠션感'을 테스트하기도 하고, 盜聽裝置를 찾는 듯하기도 한 그의 行動에 MC들은 "뭐 하는 거지?"라며 어리둥절했다.

'探偵 24時' 코너에선 '도깨비 探偵團'李 稀少病에 걸린 어린 아내를 두고 2年 半 동안 家出 中인 男便의 車를 찾기 위해 人脈을 動員, 大規模 配達 오토바이 部隊를 動員하는 氣焰을 吐한다.
歷代級 人力 投入에 도움을 준 퀵서비스 事務所 社長은 "어려운 일도 아니네"라고 豪言壯談해 놀라움을 膳賜했다. 이에 '도깨비 探偵團'의 김태익 大將은 "이 程度면 잡는다.
今方 찾겠다"고 宣言해 家出 男便 探索에 期待를 모았다.

☞共感言論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著作權者ⓒ 共感言論 뉴시스通信社. 無斷轉載-再配布 禁止.>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