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李康仁 뛰던 스페인 마요르카, 繁華街 2層 食堂 崩壞… “最小 4名 死亡” - 電子新聞

李康仁 뛰던 스페인 마요르카, 繁華街 2層 食堂 崩壞… “最小 4名 死亡”

지중해의 유명 관광지 스페인 마요르카섬 번화가 해변에서 2층 식당 건물이 무너져 최소 4명이 숨지고 27명이 다쳤다. 사진=EPA 연합뉴스
地中海의 有名 觀光地 스페인 마요르카섬 繁華街 海邊에서 2層 食堂 建物이 무너져 最小 4名이 숨지고 27名이 다쳤다. 寫眞=EPA 聯合뉴스

地中海의 有名 觀光地 스페인 마요르카섬 繁華街 海邊에서 2層 食堂 建物이 무너져 最小 4名이 숨지고 27名이 다쳤다.

23日(現地時間) 로이터 通信에 따르면 스페인 國家警察은 엑스를 통해 이날 발레아레스 諸島 마요르카섬의 港口都市 팔마데마요르카 南部 플라야데팔마 地域에서 2層 建物이 崩壞했다고 밝혔다.

英國 가디언은 崩壞한 建物의 이름이 메두사 비치 클럽이며, 現地時間으로 午後 8時 30分頃 發生한 이 事故로 아직도 여럿이 建物 內에 갇혀 있는 것으로 把握된다고 傳했다.

事故 當時 이곳에는 觀光철을 맞아 世界 各地에서 많은 訪問客이 모여있었던 것으로 把握된다.

발레아레스 諸島 地域 公營放送 IB3은 사람들이 춤을 추고 있던 테라스가 무너져 아래層을 덮쳤다고 傳했다.

지중해의 유명 관광지 스페인 마요르카섬 번화가 해변에서 2층 식당 건물이 무너져 최소 4명이 숨지고 27명이 다쳤다. 사진=엑스 캡쳐
地中海의 有名 觀光地 스페인 마요르카섬 繁華街 海邊에서 2層 食堂 建物이 무너져 最小 4名이 숨지고 27名이 다쳤다. 寫眞=엑스 캡쳐

소셜미디어 等에는 警察과 救急隊員들이 事故 現場으로 달려가는 모습을 찍은 寫眞과 映像이 共有되고 있다.

關聯 當局은 建物이 崩壞韓 原因을 調査 中이다.

깨끗한 바다와 海岸으로 有名한 마요르카섬은 스페인에서는 바르셀로나를 끼고 있는 카탈루냐 다음으로 人氣 있는 觀光地다. 昨年의 境遇 모두 1400萬名의 觀光客이 訪問한 것으로 公式 集計됐다.

한便, 蹴球選手 李康仁은 지난해 여름 스페인 라리가 RCD마요르카를 떠나 PSG로 移籍했다.

이원지 記者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