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月 11日 새恩惠敎會에서
도움 必要 兒童 後援 나눔 時間

예람워십
▲2024 워十투어 現場. ⓒ睿覽워十

지난 2023年부터 全羅道, 慶尙道, 濟州島에서 이어지고 있는 睿覽워十 워十투어가 올해 서울에서 지난 5月 11日(土) 進行됐다.

睿覽워十 워十투어는 參加費 없이 申請을 받아 進行되고 있다.

서울 江北區 새恩惠敎會(擔任 황형택 牧師)에서 進行된 올해 워十투어는 申請 接受 當日 30秒 만에 4千 名 넘는 人員이 申請해, 사이트가 멈추는 等 유례없는 狀況을 겪었다.

이날 4千餘 名의 다음 世代와 靑年들이 모여 禮拜드렸으며, 워十 始作 時間이 午後 4時임에도 새벽 5時부터 靑年들이 參席을 위해 줄을 서는 風景도 벌어졌다.

예람워십
▲2024 워十투어 現場. ⓒ睿覽워十

特히 睿覽워十 IN 서울 禮拜가 다음 世代와 靑年들에게 注目받은 理由는 國際口號開發 NGO 월드비전(會長 조명환)과 함께했기 때문이다. NGO 團體가 讚揚使役팀과 함께 禮拜를 進行한 것은 이番이 처음이라고 한다.

睿覽워十은 禮拜 中 많은 靑年들과 다음 世代를 向해 월드비전을 紹介하고, 도움이 必要한 탄자니아 兒童들을 後援하는 나눔 時間도 가져 意味를 더했다.

睿覽워十이 出帆한 釜山 東萊中央敎會 정성훈 牧師는 “韓國敎會 다음 世代 靑年들이 危機 속에서 睿覽워十 禮拜투어를 통해 禮拜를 所望하고 渴望하는 다음 世代, 靑年들이 많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며 “叡覽워十이라는 道具를 통해 이들이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傳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