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무빙' 김도훈, 短幕劇 '告白攻擊' 出演 | JTBC 뉴스
The Wayback Machine - https://web.archive.org/web/20230907223311/https://news.jtbc.co.kr/article/article.aspx?news_id=NB12143044

'무빙' 김도훈, 短幕劇 '告白攻擊' 出演

入力 2023-09-07 08: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배우 김도훈, 채원빈. 사진=샘컴퍼니, 아우터코리아

俳優 김도훈, 채元嬪. 寫眞=샘컴퍼니, 아우터코리아

디즈니+ 시리즈 '무빙'의 俳優 김도훈이 KBS 2TV 短幕劇 '告白攻擊'에 出演한다.

'告白攻擊' 側은 "김도훈, 彩園빈이 오는 10月 첫 放送 豫定인 '드라마 스페셜 2023' 단막극의 일곱 番째 作品 '告白攻擊'에서 演技 呼吸을 맞춘다"고 7日 傳했다.

'告白攻擊'은 萬年 次席인 '갓生러' 차석진이 萬年 首席 '競走馬' 강경주의 멘탈을 흔들기 위해 告白攻擊을 하며 일어나는 과탑쟁탈형 캠퍼스 로맨스 코미디다.

'무빙'에 出演, 存在感을 빛내고 있는 김도훈은 새벽 4時 미라클 모닝부터 英語 뉴스, 讀書, 헬스까지 計劃的인 삶을 사는 프로 '갓生러' 차석진 役을 맡았다. 每番 過塔을 놓치고 마는 萬年 차석남 석진은 술자리에서 얼떨결에 저지른 誓約으로 라이벌 慶州와 엮이게 된다. 徹頭徹尾함을 志向하지만 어딘가 허술한 차석진 캐릭터를 消化할 김도훈의 活躍이 注目된다.

채元嬪은 쉴 틈 없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渦中에도 過塔을 놓친 적 없는 萬年 首席 '競走馬' 강경주 役을 맡았다. 開講總會를 하든 말든 오로지 앞만 보고 달리던 中 느닷없는 석진이의 告白 攻擊을 當하는 강경주 캐릭터로 劇을 이끈다고 해 關心이 集中된다.

'드라마스페셜 2023'은 오는 10月 KBS 2TV에서 첫 放送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記者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本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