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WINDY DAY’, 26日 ‘엠카운트다운’ 통해 첫 컴백 舞臺 公開

入力
本文 要約봇
性別
말하기 速度

移動 通信網을 利用하여 音聲을 再生하면 別途의 데이터 通話料가 賦課될 수 있습니다.

[韓國經濟TV 온라인情報팀 유병철 記者]


‘콘셉트 妖精’ 오마이걸(OH MY GIRL)의 新曲 ‘WINDY DAY(윈디 데이)’가 印度風 노래로 話題를 모으고 있다.

26日 오마이걸의 미니 3輯 리패키지 앨범이 公開되자마자 各種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新曲 ‘WINDY DAY’의 豫想치 못한 印度風 사운드의 登場으로 話題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曲 ‘WINDY DAY’는 抒情的인 雰圍氣로 進行 될 것 같은 부드러운 멜로디에서 갑자기 反戰의 印度風 사운드로 바뀌며 變化無雙한 展開로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 한 즐거움을 膳賜.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싱그러운 淸凉感으로 氣分 좋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曲이다.

特히 自然과 어우러진 印度風 社運道路 完成된 淸凉함이 돋보이는 이番 노래는 只今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걸그룹 콘셉트’라며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反響을 일으키고 있다.

現在 오마이걸의 新曲 ‘WINDY DAY’는 포털 사이트 實時間 檢索語 上位圈에 오르는등 뜨거운 話題로 앞으로의 行步에 期待感이 모아지고 있다.

노래를 接한 네티즌들은 “中毒性 大舶이다”, “에어콘 CF노린 듯”, “바람처럼 다가와 颱風을 안기는구나”, “카레 마케팅을 할 줄이야”, “이런 걸그룹 노래는 태어나서 처음 듣는다”, “갑자기 시원해지는 느낌”, “自然 속에 파묻힌 氣分이다! 正말 淸凉함” 等 暴發的인 反應을 보이고 있다.

所屬社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미니 3輯 리패키지 앨범이 오늘 公開되었다. 그동안 獨步的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보여드렸던 오마이걸의 또 다른 魅力을 充分히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다. 期待해 달라”고 傳했다.

한便, 오마이걸은 26日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放送 첫 컴백 舞臺를 最初 公開한다.



온라인情報팀 유병철記者 ybc@wowtv.co.kr

[핫!映像] 肝 큰 펭귄의 失手(?)
[핫!映像] 個를 매달고 달린 精神나간 車主
[핫!映像] 怪漢 單숨에 制壓하는 모로코 國王 警護員
[핫!映像] 뮤직비디오와 現實의 差異 `爆笑`
齒牙를 빠르게 망치는 飮食 5가지


ⓒ 韓國經濟TV,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