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The Wayback Machine - https://web.archive.org/web/20220702164843/https://main.cartoonnetworkkorea.com/program/program_show_view.php?code=158
오페라 하우스: 세빌리아醫理髮師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오페라 하우스: 세빌리아醫理髮師
드라마
모든年齡
익살스런 세실리아의 理髮師 피가로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로지나와 알마비바 伯爵의 사랑 이야기.
   
75% 25%
캐릭터 紹介
알마비바 伯爵
세빌리아의 젊은 貴族으로 사랑하는 로지나의 마음을 얻기 위해 樂士를 雇用하여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게 하고 여러 가지 機智를 發揮하여 끝내는 사랑을 爭取하는 勇氣 있는 男子.
로지나
軟弱하고 얌전해 보이지만, 智慧롭고 剛한 面을 지니고 있으며 若干의 내숭도 떨 줄 아는 아름다운 아가씨.
피가로
才致가 있고 말솜씨와 手段이 좋으며 배짱도 있는 거리의 理髮師. 多少 性格이 거칠기도 하지만 快活한 性格의 그는 알마비바 伯爵과 로지나의 사랑을 이어주는 役割을 한다.
바르톨로
富裕한 醫師로 兩親이 없는 로지나의 後見任을 自處하며, 아름다운 로지나와 그女의 財産을 탐내는 欲心 많고 심술궂은 靈感.
알마비바 伯爵
로지나
피가로
바르톨로
-
寫眞 갤러리
줄거리
18世紀 스페인의 세빌리아에 살고 있는 알마비바 伯爵은 잘 생기고 바람氣도 있는 獨身 榮州다. 어느 날 그는 바르톨로라는 醫師와 살고 있는 로지나라는 귀여운 處女에게 반해 자나 깨나 로지나 생각 뿐이다. 그러나 로지나에게는 바르톨로라는 欲心 많고 심술궂은 令監쟁이가 後見人으로 붙어 있어서, 그女에게 사랑을 告白하기란 쉽지 않은 일! 이때 그의 앞에 理髮師 피가로가 나타난다. 피가로는 한낱 거리의 理髮師에 지나지 않지만, 머리가 잘돌아가며 報酬는 톡톡히 받아내는 人物이다. 피가로는 伯爵에게서 돈푼이나 받아 낼 속셈으로 일에 나선다. 피가로는 온갖 智略을 發揮해 바르톨로를 속이는데 成功하고 伯爵과 로지나는 서로의 사랑을 確認하며 婚姻을 맺게 된다.
 
?
모바일 사이트     編成表     채널番號     顧客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