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The Wayback Machine - https://web.archive.org/web/20220614095515/https://main.cartoonnetworkkorea.com/program/program_show_view.php?code=9
빌리와 맨디의 무시무시한 冒險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빌리와 맨디의 무시무시한 冒險
코미디
7 歲
빌리와 맨디 그리고 이들과 親舊가 된 저승使者는 冒險을 떠난다.
   
13% 87%
캐릭터 紹介
빌리
腦가 있을까 생각할 程度로 單純無識의 尖端을 달리는 우리의 主人公! 하지만 7살에만 가질 수 있는 純粹하고 創意的인 面을 고루 갖춘 天眞爛漫하고 가슴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男子아이다. 感情表現이 豐富하고 性格이 活潑해서 늘 맨디보다는 두세 톤 높은 목소리를 낸다. `右히히히히, 禹!우!` 같은 웃음과 感歎詞를 濫發하거나, 짧고 簡單한 單語를 連달아 말해 單純하고 天眞爛漫함을 잘 드러낸다
맨디
詩니컬의 代名詞. 빌리와는 180度 다른 또 다른 主人公! 나이에 비해 博學多識하고 早熟해서 어려운 單語도 잘 驅使한다. 늘 人相을 쓰고 있으며, 絶對 웃는 法이 없고, 웬만한 어른 뺨칠 만큼 沈着하다. 빌리, 甚至於는 그림까지도 親舊가 아닌, 保護해야 할 相對로 여기지만,누구보다 빌리를 아끼고 사랑한다.
저승使者
무시무시한 外貌의 저승使者! 빌리가 키우는 10살 햄스터의 靈魂을 저 世上으로 데려가러 왔다가, 꾀 많은 맨디와의 게임에 져서, 永遠히 빌리와 맨디 곁에 남아 親舊가 된다. 自己보다 한~~참 아래인 맨디와 빌리에게 늘 當하면서도 한番 한 約束은 끝까지 지키는 義理派 中의 義理派. 深刻할 때 목소리는 밑으로 쫙 깔려서 무섭지만, 平素 때는 便安해서 귀엽기까지 하다.
빌리
맨디
저승使者
-
-
寫眞 갤러리
줄거리
똑똑한 맨디와 코 후비는 것과 먹는 것, 그리고 같은 말 反復하길 좋아하는 빌리가 저승使者를 만난다! 저승使者가 빌리의 햄스터 스너글 氏를 데려가려고 빌리네 집에 왔다가 맨디와 내기에서 진 後, 빌리와 맨디의 永遠한 親舊로 남게 된다.
 
?
모바일 사이트     編成表     채널番號     顧客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