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The Wayback Machine - https://web.archive.org/web/20220629135542/https://main.cartoonnetworkkorea.com/program/program_show_view.php?code=548
시냇가의 크레이그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시냇가의 크레이그
코미디 드라마
7 歲
시냇가의 크레이그는 그레이그와 그의 가장 親한 親舊인 켈시, 제이피의 이야기다.
   
4% 96%
캐릭터 紹介
크레이그
어른이 되기 싫은 少年이다. 親舊들과 시냇가에 나가 노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곳은 어른들의 世上과는 멀리 떨어진 아이들의 天國이기 때문이다. 10살이고 好奇心과 熱情이 많다. 親舊인 켈시와 제이피를 無限 信賴하고, 시냇가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크레이그는 探險과 만들기를 좋아한다. 그래서 시냇가의 모든 바위와 나무를 指導에 標示하려고 끊임없이 探索한다.
켈시
크레이그와 가장 親한 親舊들 中 한名이고, 自身이 勇敢한 與專社라고 생각한다. 職場 일 때문에 매우 바쁜 아빠와 單 둘이서 살고 있는데, 집에서는 返戾 動物들을 돌보거나, 엄청난 量의 판타지 小說을 읽으면서 지낸다. 집 뒤 숲에서 크레이그와 함께 冒險을 할 때면, 플라스틱 칼을 휘두르면서 記事 이야기에 나오는 英雄이 되기도 한다. 켈시는 가지만의 想像의 世界에 푹 빠져 旅行을 떠난다.
제이피
똑똑하지는 않지만 自信感이 넘치는 아이다. 11살이지만 그레이그나 켈시와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려 논다. 世上 걱정 없고, 規則에 얽매이지 않기 때문에 언제나 즐겁다. 그저 親舊들과 어울려 신나게 놀고 싶어 하는 아이다. 統營 사투리를 쓴다
버나드
크레이그의 親兄이다. 나이는 15살이고 크레이그와는 完全 反對 性格이다. 빨리 어른이 되고 싶어 한다. 시원스러운 性格이고, 若干 虛勢도 있으며 어린 男동생 앞에서는 恒常 거들먹거린다. 自己 自身의 將來와 女子親舊인 알렉시스에 對해서는 매우 眞摯하다.
제시카
5살짜리 幼稚園生인데 固執이 매우 세고 自己만의 世界가 있다. 나이보다 成熟해서 또래 親舊들과 노는 걸 따분해 한다. 그래서 公營 放送 經濟 프로그램 같은 것을 즐겨 본다. 그래도 어쨌든 어린아이라서, 日常이 깨지면 매우 唐慌한다. 제시카는 말을 어른스럽게 한다. 甚至於 幼稚園生에게는 지나치게 深奧한 主題에 對해 말하기도 한다. 나름 眞摯한 모습을 보이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건 어쩔 수가 없다.
듀웨인 (아빠)
크레이그의 아빠, 40代 初盤의 平凡한 아저씨다. 往年에는 꽤 멋있는 男子였고, 그래서 재미있는 아빠가 되려고 努力한다. 하지만 아이들이 보기엔 舊닥다리 아재 개그日 뿐이다. 듀웨인은 재미있고 親近한 性格인데, 그 때문에 若干 우스꽝스러운 印象을 주기도 한다. 너무 眞摯하거나 嚴格하진 않지만 좋은 父母의 態度를 가지고 있다.
니콜 (엄마)
크레이그의 엄마로 40代 初盤이다. 職業은 學校 保健 敎師다. 平素에는 차분하고 얌전한 말套이지만, 自身의 訓育이 아이들에게 먹히지 않을 때는 짜증 섞인 말套로 變한다. 그래도 平素에는 育兒의 達人이 된 어머니처럼 自信感 있고 餘裕 있게 行動한다.
크레이그
켈시
제이피
버나드
제시카
듀웨인 (아빠)
니콜 (엄마)
-
-
-
寫眞 갤러리
줄거리
세 親舊들은 開發되지 않은 郊外 荒蕪地인 시냇가로 每日 冒險을 떠난다. 시냇가는 아이들의 天國인데, 거기에서 아이들은 나무를 要塞 삼아 비탈길에서 自轉車를 타며 아이들만의 共同體를 形成한다.
 
?
모바일 사이트     編成表     채널番號     顧客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