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The Wayback Machine - https://web.archive.org/web/20220614095528/https://main.cartoonnetworkkorea.com/program/program_show_view.php?code=78
傲氣와 惡童들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傲氣와 惡童들
코미디
7 歲
傲氣의 집에 제멋대로 눌러붙어 살면서 번번히 오기를 괴롭히는 바퀴벌레 세 마리와 主人公 高揚이 誤記와의 大戰爭!
   
17% 83%
캐릭터 紹介
誤記
넓은 집에 살고 있는 主人公 고양이. 大部分의 時間을 TV보거나 집안일을 하는 데 쓴다. 바퀴벌레들의 끊임없는 괴롭힘에도 不拘하고, 그들과 오랫동안 生活을 했었기에 그들을 싫어하지는 않는 듯 하다.
傲氣의 親舊로 性格이 急하고, 亂暴하고, 倨慢하며 바퀴벌레들의 標的이 된다. 代父部分의 時間을 바퀴벌레를 죽이는 裝置(?)를 發見하는 데 보낸다. 傲氣의 집에 마음대로 드나들며 도움을 請하는 傲氣를 救해주거나 한다.
조이
보라色 바퀴벌레. 세 마리의 바퀴벌레들 中에서는 리더 格으로 恒常 못된 장난을 칠 窮理만 하고 있다.
디디
朱黃色 얼굴의 뚱뚱한 바퀴벌레로, 보이는 모습 그대로 먹을 것에 四足을 못 쓰는 먹보이다.
마키
灰色 몸의 바퀴벌레로 (얼굴은 綠色) 셋 中에서는 그나마 가장 溫順한 便이다.
誤記
조이
디디
마키
寫眞 갤러리
줄거리
傲氣의 집에 마음대로 定着한 3마리의 바퀴벌레 디디, 죠이, 마키는 나무 그늘에서 優雅하게 낮잠을 즐기는 것이 日常이다. 或은 산지 얼마 안된 오디오를 視聽해 보거나 傲氣의 몸 안에 들어와 오기를 제멋대로 움직이기도 한다. 하지만 傲氣도 가만히 當하고 있지만은 않는다. 親舊 잭과 함께 바퀴벌레 3마리에게 强力하게 對抗하는데……
 
?
모바일 사이트     編成表     채널番號     顧客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