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5月 16日 正規 3輯 發賣..'淸凉 아이콘' 컴백 [公式]

入力
性別
말하기 速度

移動 通信網을 利用하여 音聲을 再生하면 別途의 데이터 通話料가 賦課될 수 있습니다.



[OSEN=지민경 記者]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이番에는 '淸凉 끝판王'으로 돌아온다.

아스트로는 오는 5月 16日 세 番째 正規앨범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를 發賣하고 올해 첫 團體 音樂 活動에 나선다.

지난 25日 午後 所屬社 판타지오는 公式 SNS를 통해 커밍業 티저 이미지를 깜짝 公開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呼應을 얻었다. 公開된 커밍業 티저는 푸른 하늘과 파란色 올드카가 視線을 사로잡으며 아스트로의 專賣特許인 淸凉한 기운을 傳한다. 또 앨범名을 적은 텍스트에는 반짝이는 效果를 담아 별빛 같은 느낌을 膳賜해 앨범에 對한 期待感을 높인다.

이番 'Drive to the Starry Road'는 아스트로의 올해 첫 團體 앨범이자 지난해 4月 發賣했던 正規 2輯 'All Yours'(올 유어스) 以後 約 1年 만에 公開하는 正規 앨범이다. 지난해 'All Yours'와 미니 8輯 'SWITCH ON'(스위치 온)으로 地上波 音樂 放送 1位를 비롯해 自體 最高 成跡을 更新했기에 果然 이番 앨범에서는 어떤 音樂과 퍼포먼스로 上昇勢를 이어갈지 關心이 높아진다.

特히, 아스트로는 모든 멤버가 '萬能 엔터테이너'답게 多方面에서 活動을 펼치며 팬들과 꾸준히 疏通해왔다. 올해에만 진진&라키의 유닛 데뷔 앨범 'Restore'(里스토어), 문빈&傘下의 미니 2輯 'REFUGE'(레퓨지)를 發賣하며 연이어 좋은 反應을 얻었다. 音盤 活動 뿐만 아니라, 멤버 個個人의 特性을 살려 드라마, 뮤지컬, 廣告 等 各種 藝能 콘텐츠에서도 종횡무진하며 눈부신 活躍을 이어가고 있다.

最近 데뷔 6周年 記念 單獨 팬미팅 '2022 ASTRO AROHA FESTIVAL 'GATE 6''(2022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게이트 6')를 盛了韓 아스트로는 正規 3輯으로 팬들과 더욱 幸福한 追憶을 만들어갈 展望이다.

아스트로는 오는 5月 16日 信保 'Drive to the Starry Road'를 發賣하고, 5月 28日과 29日에는 單獨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더 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게이저')를 開催해 팬들과 만날 豫定이다. /mk3244@osen.co.kr

[寫眞] 판타지誤 提供

記者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