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單獨] 손현주X임시완 '트레이서', MBC에서도 본다…내년 1月 編成 有力

入力
修正 2021.09.30. 午前 8:02
性別
말하기 速度

移動 通信網을 利用하여 音聲을 再生하면 別途의 데이터 通話料가 賦課될 수 있습니다.

원本보기

俳優 손현주, 임시완, 고아성 主演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를 地上波에서도 視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來年 1月 MBC 編成이 有力하다.

오늘(30日) 放送 關係者에 따르면, 온라인 動映像 서비스(OTT)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는 來年 1月 MBC 金土드라마 編成을 論議 中이다. 12月 OTT 公開 後 地上波에서도 放映해 視聽者들을 만나는 것.

'트레이서'는 타고난 깡과 거칠 것 없는 돌아이 氣質을 가진 主人公이 大韓民國에서 가장 保守的인 國稅廳을 舞臺로 活躍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俳優 손현주, 임시완, 고아성이 主人公으로 캐스팅돼 現在 撮影에 한창이다.

한便 손현주는 最近 MBC '손현주의 簡易驛', 임시완은 tvN '바퀴 달린 집 시즌2'에 出演하며 藝能에서도 活躍했다. 고아성은 새 드라마 '크라임 퍼즐'의 10月 公開를 앞두고 있다.

[寫眞出處 = OSEN/플럼에이앤씨]

* YTN star에서는 演藝人 및 演藝界 從事者들과 關聯된 提報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連絡주시기 바랍니다. 感謝합니다.

記者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