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8月 2日 4個月만 컴백 確定..서머킹의 여름 接受 豫告[公式]

入力
性別
말하기 速度

移動 通信網을 利用하여 音聲을 再生하면 別途의 데이터 通話料가 賦課될 수 있습니다.

원本보기

[헤럴드POP=조은미 記者]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가 4個月 만에 淸凉感을 더한 서머킹으로 돌아온다.

12日 所屬社 판타지誤뮤직은 公式 SNS 等을 통해 커밍順 포스터를 公開하며 아스트로의 컴백을 알렸다.

公開된 커밍順 포스터는 컬러풀한 色感이 먼저 눈길을 끈다. 오렌지 色相의 僻地부터 블루 色相의 椅子까지 華麗한 色感이 調和를 이뤄내고 있으며, 여기에 冊부터 旅行 가방 속 컬러풀한 色感의 衣裳까지 더해진 포스터를 公開하며 새롭게 선보일 콘셉트에 對한 궁금症을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完全體’ 아스트로가 8番째 미니앨범을 오는 8月 2日 午後 6時 發賣한다고 알려 글로벌 팬들의 심박수가 上昇하고 있다. 特히 4個月 만에 超高速 컴백하는 만큼 아스트로의 열일 行步에 글로벌 耳目이 集中된다.

앞서 아스트로는 지난 4月 正規 2輯 'All Yours(올 유어스)'를 통해 데뷔 以來 最高의 成跡을 거뒀다. 初動 28萬 腸, 가온차트 15週 차 週間 리테일 앨범 차트 1位를 記錄한 것은 勿論, 日本 오리콘과 타워레코드, 아이튠즈 차트 20個 地域 上位圈 랭크,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5位 等을 達成하며 글로벌 팬들까지 사로잡았다.

여기에 音樂放送 1位 트로피를 휩쓴 것은 勿論 音樂的 成長까지 이뤄낸 아스트로가 미니 8輯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지 歸趨가 注目된다.

한便 아스트로의 미니 8輯은 8月 2日 午後 6時 各種 온라인 音源 사이트를 통해 公開된다.

[寫眞 提供 : 판타지誤뮤직]

記者 프로필

헤럴드POP 헤럴드POP 조은미

pop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