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日 두 番째 싱글 ‘808’로 컴백…大勢 新銳 刻印시킨다

入力
性別
말하기 速度

移動 通信網을 利用하여 音聲을 再生하면 別途의 데이터 通話料가 賦課될 수 있습니다.

원本보기
원어스가 日本에서 두 番째 싱글을 發表했다. RBW 提供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日本에서 두 番째 싱글을 發賣했다.

原語스는 18日 0時 日本 두 番째 싱글 '808'을 發表했다. 지난 8月 現地 데뷔 싱글 '트와일라잇(Twilight)'을 선보인지 4個月 만이다.

이番 '808' 앨범 發賣에 앞서 原語스는 릴리즈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7日 도쿄, 14日 오사카에서 쇼케이스를 開催하며 成功的인 活動을 始作했다.

타이틀曲 '808'은 '좋은 일이 일어난다'는 意味를 갖고 있는 數字 '8'과 無限을 表現하는 象徵인 '∞(8)'의 意味를 합친 單語다. 幸運, 無限한 힘을 '808'이라는 單語에 比喩했다.

무엇보다 周邊의 意見에 흔들리지 않고 내가 選擇한 길 속에서 '808'을 잡아 꼭 成功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고, 이를 원어스 만의 퍼포먼스로 表現했다.

以外에도 이番 앨범에는 懇切하게 이루고 싶은 꿈을 별에 빗대어 表現한 '어 싸右前드 스타즈(A Thousand Stars)', 잃어버린 戀人에 對한 기다림을 노래한 '로스트(LOST)', 걱정 없이 幸福할 우리의 未來를 主題로 希望의 메시지를 담은 '인 마이 암스(In My Arms)' 等 總 4트랙이 收錄됐다.

日本 데뷔 싱글을 통해 新人 그룹으로는 異例的으로 6萬 張 以上의 販賣高를 記錄하고, 發賣 當日 日本 타워레코드 全 店鋪 綜合 販賣랭킹 1位, 오리콘 데일리 차트 3位를 記錄한 원어스가 이番 싱글 '808'로는 또 어떤 記錄을 쓸지 關心이 集中된다.

한便, 原語스는 네이버 自體포맷 콘텐츠 '멀티 / 버스(MULTI / VERSE)' 첫 主人公으로 拔擢, 17日부터 19日까지 3日間 V LIVE 自體 채널을 通해 收錄曲 퍼포먼스 및 새로운 버전의 編曲 뮤직비디오를 公開하고 있다.

이호연 記者 hostory@hankookilbo.com

 ▶ 네이버에서 韓國日報 뉴스를 받아보세요

 ▶ 뉴'잼을 보면 뉴스가 재밌다 [뉴스레터 購讀하기]

 ▶ 韓國日報닷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