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淸夏, 컴백하자마자 'Snapping'으로 첫 1位[綜合]

入力
修正 2019.07.03. 午後 7:27
性別
말하기 速度

移動 通信網을 利用하여 音聲을 再生하면 別途의 데이터 通話料가 賦課될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이현진 記者]
원本보기
MBC뮤직 '쇼챔피언' 放送畵面 캡처


7月 첫째 週 챔피언宋의 主人公은 請하였다.

3日 放送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는 레드벨벳의 '짐살라빔', 레오의 '로맨티시즘', 스트레이키즈의 '副作用', (女子)아이들의 'Uh-Oh', 청하의 'Snapping'李 이番週 챔피언송 候補에 올랐다. 이 가운데 챔피언宋의 榮光은 淸夏에게 돌아갔다.

請하는 "받게 된지 몰랐는데 너무 感謝합니다. 우리 所屬社 食口들, 댄서 언니들 너무 感謝하다. 그리고 집에 계신 엄마도 感謝하고 무엇보다 우리 별下랑 너무 感謝하다. 더 熱心히 하는 請하되겠다"고 1位 所感을 밝혔다.

원本보기
MBC뮤직 '쇼챔피언' 放送畵面 캡처


請하는 閭里閭里한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컬러의 衣裳을 입고 밝은 雰圍氣의 '우리가 즐거워' 舞臺를 가졌다. 이어 請하는 올블랙 패션으로 나타나 타이틀曲 'Snapping'으로 華麗한 춤 實力과 섹시한 魅力을 發散했다.

SF9은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와 男性美로 武裝한 豬突섹시 魅力으로 가득찬 'RPM' 舞臺를 膳賜했다. 宇宙少女는 마린룩을 입고 여름이 느껴지는 상큼淸凉한 'Boogie Up'을 불렀다.

特히 宇宙少女는 이番週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의 主人公으로 選定, 멤버 여름이 엔딩妖精으로 拔擢돼 10初동안 깜찍한 魅力을 뽐냈다.

또한 빅스 레오는 金髮 美貌로 女心을 사로잡는 것은 勿論 濃艶한 魅力의 '로맨티시즘' 舞臺를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魅力的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붐뱀 힙합 장르로 破格 變身한 (女子)아이들의 'Uh-Oh', 歷代級 퍼포먼스로 글로벌 成長勢를 보이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의 '副作用' 舞臺도 放送됐다.

한便, 이날 放送에는 빅스 레오, 宇宙少女, SF9, 淸夏,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女子)아이들, 디크런치, WE IN THE ZONE(爲人더존), OnlyOneOf(온리원오브), NOIR(누와르), 박재정, 엔티크 라나, 시크엔젤, 락킷걸, 지나油, 플레이제이, 영기가 出演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韓流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直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