姜다니엘, K팝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合流 "多樣한 콘텐츠"[公式]

入力
修正 2020.11.15. 午前 10:05
性別
말하기 速度

移動 通信網을 利用하여 音聲을 再生하면 別途의 데이터 通話料가 賦課될 수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記者]
원本보기
/寫眞提供=클렙


歌手 姜다니엘이 K팝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함께한다.

㈜엔씨소프트(以下 엔씨(NC)), ㈜클렙은 15日 "姜다니엘이 '유니버스'에 合流한다"고 밝혔다. 姜다니엘은 '유니버스'와 多樣한 콘텐츠를 함께 하며 全 世界 팬들과의 實時間 疏通에 나선다.

姜다니엘이 함께하는 '유니버스'는 모바일을 통해 언제든 多樣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活動을 즐길 수 있는 新槪念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에서는 그동안의 K-POP 플랫폼과는 差別化된 機能 및 콘텐츠가 提供되며 온, 오프라인에서의 모든 팬덤 活動이 記錄과 補償으로 提供되는 等 글로벌 팬덤에게 새로운 經驗을 膳賜할 것으로 期待된다.

'유니버스'는 온, 오프라인에서의 다양한 팬덤 活動을 認證하고 記錄을 남길 수 있는 '콜렉션'(Collection)과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캐릭터를 直接 꾸미고 뮤직비디오도 製作할 수 있는 '스튜디오'(Studio) 機能을 公開해 글로벌 K-POP 팬들의 期待를 모으고 있다.

姜다니엘은 지난 2017年 登場과 同時에 '國民 아이돌'로 急浮上했다.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以後에는 國內뿐 아니라 海外에서도 뜨거운 人氣를 얻으며 글로벌 大勢로 자리매김했다.

'유니버스'는 지난 12日 公式 사이트를 통해 事前 豫約 進行을 알렸으며 來年 初 글로벌 市場에 同時 出市될 豫定이다.

윤상근 記者 sgyoon@

▶ 스타뉴스 單獨
▶ 생생 스타 現場 ▶ 스타 人氣映像

<著作權者 ⓒ ‘리얼타임 演藝스포츠 速報,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