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다니엘’의 나비效果…‘살아보고 싶다면 포틀랜드’ 泰國 進出

性別 選擇하기
速度 選擇하기

設定을 貯藏하시겠습니까?

記事入力 2020.06.06. 午前 10:55
最終修正 2020.06.06. 午前 11:05
원本보기


最近 某요사 sns에는 姜다니엘과 姜다니엘 팬클럽 다니티를 向한 感謝 메시지가 揭載됐다.

그 內容은 아래와 같다.

원本보기


-

#살아보고싶다면포틀랜드

#강다니엘 군과 #다니티의 힘으로 #살아보고싶다면포틀랜드 가 태국 유명 출판사 잠사이와 저작권 계약을 맺었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얼른 끝나서 태국 서점에 진열된 책을 보고 싶네요~~

보통 문서로 주고받지만 역시 코로나 때문에 전자서명으로 마무리했어요

#강다니엘 군 #다니티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

지난 3月 某妖邪는 公式 SNS에 “밤사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아침에 主文章을 보니 書店마다 이 冊을 大量 注文한 거예요. 찾아보니 #안녕다니엘 이라는 #sbsfil 藝能 프로그램 때문이네요. 江 다니엘 님의 포틀랜드 旅行에 함께한 冊이 바로 우리 冊이라니 ㅎㅎㅎ 어려운 時期인데 江 다니엘 님께 無限 監査^^”라는 메시지를 揭載했다.

더불어 그들은 “이영래 作家(@yr.aichele )가 포틀랜드의 이모저모를 알려주느라 애를 많이 쓴 冊인데 보람 있을 듯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 後 그들은 “#姜다니엘 님과 #다니티 #안녕다니엘 여러분 德分에 放送 이틀 만에 重刷를 찍게 됐습니다. 이 어려운 時期에 얼마나 기쁜 日인지요. 冊이 잘 되면 出版社, 印刷所, 製本所, 紙業社 모두가 활짝 웃는답니다. 正말 感謝합니다. 우리를 모두 幸福하게 해주셨어요”라며 姜다니엘 팬클럽 다니티에 感謝 人事를 傳했다.

‘살아보고 싶다면 포틀랜드’는 ‘안녕, 다니엘’ 1禍에서 姜다니엘이 읽은 冊으로 紹介돼 큰 人氣를 끌었다.

‘안녕, 다니엘’은 姜다니엘이 킨포크 라이프(自然 親和的이고 健康한 生活樣式) 重視하는 美國 포틀랜드로 떠난 旅行 리얼리티다.

姜다니엘은 ‘안녕, 다니엘’을 通해 感性과 藝術의 都市 포틀랜드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交感하고 좋아하는 것에 마음껏 挑戰하며 眞正한 姜다니엘 찾기에 나선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데뷔 後 처음으로 아이돌의 짐을 벗고, 25歲 靑年으로 펼치는 나 홀로 旅行에서 그동안 公開하지 않았던 생생한 날것의 魅力을 公開했다.

한便 ‘안녕, 다니엘’ DVD는 오는 6月 30日에 正式 發賣된다.

지난 달 15日부터 各種 온라인 DVD 販賣 사이트를 통해 姜다니엘의 ‘HELLO, DANIEL_TRAVEL STORY IN PORTLAND & LA DVD’의 豫約 販賣를 始作했다.

‘HELLO, DANIEL_TRAVEL STORY IN PORTLAND & LA DVD’에는 姜다니엘의 旅行 리얼리티 SBS FiL의 ‘안녕, 다니엘’의 未公開 映像과 첫 番째 미니앨범 ‘CYAN’의 프로덕션 過程이 담겨있다. 

‘안녕, 다니엘’의 포틀랜드 旅行記 未公開 映像과 더불어 新曲 按舞練習 및 뮤직비디오 撮影을 準備하는 姜다니엘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담은 메이킹 필름, 앨범 자켓 撮影現場, 비하인드 스토리, 인터뷰 等을 두 張의 DVD에 收錄했다.

特히 姜다니엘의 旅行記와 앨범 製作 스토리가 생생하게 담긴 80페이지 이미지 북클릿과 아코디언 葉書, 페이퍼 프레임, 스티커 等의 알찬 패키지로 構成해 팬들의 所藏價値를 높였다.

tvX 이정범 記者 leejb@xportsnews.com / 寫眞 = 某요사 SNS

報道資料·記事提報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映像·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요즘 핫한 아이돌 空港 直캠 보러가기
▶ 高畫質 映像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 ⓒ엑스포츠뉴스,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記者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