防彈少年團 “2020年에도 아미와 함께 하겠다” 새해人事

[텐아시아=太油나 記者]

防彈少年團 ‘즐거웠어, 2019!’./寫眞提供=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아티스트 콘텐츠를 연이어 公開하며 한 해 마무리와 새해 始作을 全 世界 팬들과 함께했다.

지난 2019年 12月 31日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所屬 아티스트인 防彈少年團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公式 유튜브, SNS 채널을 通해 ‘즐거웠어, 2019!’ 映像과 寫眞을 揭載했다.

‘즐거웠어, 2019!’에는 그동안 公開되지 않았던 防彈少年團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2019年 모습이 公開됐다.

가장 먼저 봄, 여름, 가을, 겨울 四季節의 모습이 담긴 4個 버전의 防彈少年團 폴라로이드 寫眞이 公開됐다. 지난해 4月 發賣된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컴백 트레일러를 撮影하는 RM을 應援하기 위해 訪問한 멤버들의 모습부터 아미(ARMY)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펼치는 서울 파이널 콘서트 舞臺까지 全 世界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던 防彈少年團의 特別한 瞬間들이 담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19年 3月 4日 데뷔를 앞두고 進行된 설레는 첫 始作의 모습을 보여줬다. 처음이라 語塞하지만 最善을 다해 인트로德션 필름 撮影에 臨하는 다섯 멤버 各各의 映像부터 인트로德션 필름 및 퀘스처닝 필름의 비하인드 포토 스케치까지 撮影 現場에서도 少年美 넘치는 魅力을 發散했다.

또한 防彈少年團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모두 브이라이브 放送을 통해 全 世界 팬들과 疏通하며 2020年 새해를 맞이했다.

防彈少年團은 “아미와 意味 있는 時間을 보내기 위해 라이브 放送을 켰다”며 “지난해는 勿論 2010年代는 防彈少年團 안에서 아미 여러분과 함께해 특별했다. 새해에도 아미 여러분과 恒常 함께 하겠다. 새해에는 아미 분들이 恒常 健康하고 幸福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恒常 感謝드리고 저희와 예쁜 追憶 만들어 나가자”고 새해 人事를 건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19年 데뷔해 正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며 “모아 분들도 만나고 賞도 받는 幸福한 한 해를 보냈다. 데뷔를 準備하는 過程부터 只今까지 모든 瞬間들이 하나하나 記憶이 난다. 美國에서 公演도 하고 施賞式에 參與하며 意味 있는 한 해를 보냈다”고 밝혔다. 이어 “이 모든 것은 모아 분들이 있기에 可能했다. 멤버들, 모아 분들과 함께 새해를 보내서 너무 즐겁다”고 放送을 마무리했다.

또한 빅히트는 公式 유튜브 채널을 通해 移懸의 새해 人事 映像을 公開했다. 移懸은 “지난해는 다 잊으시고 새해는 즐겁고 幸福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 무엇보다 健康을 恒常 지키고 더욱더 幸福한 2020年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새해 人事를 傳했다.

防彈少年團은 12月 31日(現地時間) 美國 ABC 放送의 새해맞이 라이브 쇼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時크레스트 2020(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with Ryan Seacrest 2020)’에 出演해 뉴욕 타임스스퀘어 舞臺에 선다. 國內에서는 1日 午前 9時 55分 Mnet을 통해 생중계된다.

太油나 記者 you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