淸夏X리치 브라이언, M/V 티저 2彈 公開...絶妙한 呼吸.. 期待感UP

性別 選擇하기
速度 選擇하기

設定을 貯藏하시겠습니까?

記事入力 2019.10.03. 午前 1:41
[서울경제] 淸夏와 리치 브라이언(Rich Brian)의 呼吸이 돋보이는 두 番째 콜라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請하는 2日 午前 公式 SNS 計定을 통해 리치 브라이언과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디즈 나잇(These Night)’ 뮤직비디오 2次 티저 映像을 公開했다.

前날 公開된 1次 티저 映像에 이어 2次 티저 속 請하는 리치 브라이언을 뒷자리에 태우고 오토바이를 運轉하며 보는 이들의 耳目을 집중시켰다.

이어 階段 위아래로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리듬감 넘치는 바운스를 선보였다. 淸夏와 리치 브라이언은 마치 한 몸으로 움직이는 것처럼 完璧한 呼吸을 자랑하며 視線을 사로잡았다.

‘디즈 나잇’은 淸夏와 리치 브라이언의 첫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新曲으로, K-POP 代表 솔로퀸과 世界的 래퍼로 急浮上 中인 힙합 아티스트의 만남으로 注目받고 있다. 特히 淸夏가 直接 作詞를 맡아 더욱 期待感을 높인다.

淸夏와 呼吸을 맞춘 리치 브라이언은 지난 2016年 데뷔한 인도네시아 國籍의 래퍼 兼 싱어송라이터로, 美國 힙합 레이블 88라이징(88rising Records)에 所屬됐다. 그는 지난해 發賣한 첫 正規앨범 ‘Amen’을 통해 아시아 아티스트 最初로 美國 아이튠즈 힙합 차트에서 1位를 記錄하기도 했다.

淸夏와 리치 브라이언의 콜라보 新曲 ‘디즈 나잇(These Night)’은 美國 東部時間 基準으로 오늘 3日 0時 國內外 音源 플랫폼을 통해 發賣된다.

최재경 記者 sestar@sedaily.com



著作權者 ⓒ 서울經濟,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