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김은지 記者 - (女子)아이들 雨期 “藝能 出演 後 實檢 1位, 많은 사랑에 感謝해” - 톱스타뉴스
The Wayback Machine - https://web.archive.org/web/20180829222042/http://www.topstarnews.net:80/news/articleView.html?idxno=470444
(女子)아이들 雨期 “藝能 出演 後 實檢 1位, 많은 사랑에 感謝해”
  • 김은지 記者
  • 承認 2018.08.24 18:32
  • 댓글
이 記事를 共有합니다

[김은지 記者] (女子)아이들 雨期가 最近 藝能 出演 뒤 이어진 大衆의 關心과 사랑에 感謝한 마음을 傳했다.

우기는 16日 放送된 KBS ‘해피투게더3 - 헉 소리 나는 사람들’ 特輯에 出演해 個人技는 勿論, 能手能爛한 韓國語 實力으로 自身의 魅力을 선보였다.

以後 單숨에 포털사이트 實時間 檢索語를 掌握하며, 大衆의 뜨거운 關心을 한몸에 받았다.

이와 같은 反應에 우기는 所屬社를 통해 “眞짜 많은 사랑을 받아서 너무 感謝하고 實感이 안 나요. 제가? 雨期가? 저를 어떻게 아시죠? 恒常 이런 느낌이었는데, 眞心으로 기쁘고 幸福해요”라고 말했다.

(여자)아이들 우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女子)아이들 雨期 / 톱스타뉴스 HD捕討뱅크

또, 우기는 18日 放送된 JTBC ‘아는 兄님’에도 出演해 活躍했다. 該當 放送에서는 中國 少數 民族의 傳統 ‘따이 춤’을 선보이는가하면, 流麗한 韓國語 實力으로 끝말잇기 코너에서 最終 優勝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날 亦是 雨期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實時間 檢索語 順位에 登場, 話題의 人物로 떠올랐다.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포털사이트 檢索語 順位

우기는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시고 제 이름을 불러주셨잖아요. 그럴때는 힘든 瞬間도 다 잊고 힘이 생겨요. 너무 좋아요”라고 거듭 表現했다. 

“제가 事實 不足한 것도 많고, 모르는 것도 많은데 이렇게 좋아해 주셔서 너무 感謝합니다. 그만큼 더 熱心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늘 밝은 모습, 成長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저를 좋아해 주신 여러분들 失望 시키지 않도록 熱心히 하겠습니다!”

지난 5月 첫 앨범 ‘I am’의 ‘LATATA’로 데뷔한 (女子)아이들은 데뷔 20日 만에 音樂放送 1位에 登極했다. 또, 온라인 음원차트에서도 上位圈을 차지하며, 成功的인 出發을 알린 바 있다.

氣勢를 이어 (女子)아이들은 지난 14日 發表한 앨범 ‘한(一)’의 타이틀曲 ‘한(一)’亦是 國內 主要 音源사이트 3곳에서 1位, 아이튠즈 K-팝 차트 3個國 1位를 차지하는 等 特級 新人의 行步를 이어가고 있다.

音樂은 勿論, 藝能에서도 빛을 發한 (女子)아이들, 그리고 雨期의 活躍에 歸趨가 注目된다.


推薦記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