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로망스 :: 土種犬 珍島개 臺 멧돼지 싸움 動映像, 珍島개 vs 毒蛇뱀 싸움 / 白狗,黃狗, 虎口 臺 멧돼지 싸움, 珍島개의 勇猛性
The Wayback Machine - https://web.archive.org/web/20171207015244/http://lomangce.tistory.com/235

 

 

 

 

 

멧돼지 잡은 土種犬 珍島개 動映像, 珍島개 vs 毒蛇뱀 싸움

 

 

 

우리나라의 土種犬 珍島개의 勇猛性이 알려져 큰 話題가 되고 있다. 東豆川에 한 都心商街에 살고 있는 珍島개가 都心에 出沒한 사나운 멧돼지와 熾烈한 싸움을 벌여 멧돼지를 죽이는데 큰 寄與를 한 事實이 알려졌다.

 

 

 

當時 珍島개의 몸무게는 20kg 程度로 自身보다 無慮 4倍나 더 나가는 巨大한 멧돼지의 襲擊을 받고도 全혀 물러섬이 없이 勇敢하게 싸워서 멧돼지를 危機에 몰아넣었고 申告를 받고 出動한 警察에 依해 멧돼지를 죽이는 데에 큰 功을 세웠다고 한다.

 

當時 東豆川 市內에 나타난 멧돼지는 都心의 이곳저곳을 徘徊하다가 偶然히 한 商家앞에서 自身을 向해 짓는 土種 珍島개를 發見하자 무섭게 突進해서 珍島개를 들이받는 等 사납게 珍島개를 攻擊했다.

當時 珍島개는 목줄이 묶여있는 狀態라 行動에 큰 制約이 따랐는데도 不拘하고 珍島개는 멧돼지의 攻擊을 요리조리 避하면서 奇襲的으로 멧돼지를 물어서 打擊을 주었다.

 

當時 멧돼지와 용감히 싸웠던 珍島개 虎口

 

申告를 받고 出動한 警察이 멧돼지의 사나운 氣勢에 눌려서 멧돼지를 鎭壓하지 못하는 狀況에서도 珍島개는 멧돼지가 도망가지 못하도록 멧돼지를 물어서 큰 打擊을 加했으며 珍島개와 싸워서 負傷을 입고 지친 멧돼지가 暫時 쉬는 틈을 타서 警察이 銃을 여러番 싸서 멧돼지를 射殺했다고 한다.

 

當時 멧돼지와 싸운 珍島개는 珍島개 中에서도 가장 好戰的이라는 虎口인데 專門家들은 萬一 珍島개가 목줄이 묶여있지 않은 狀況이라면 警察이 介入 없이도 珍島개가 充分히 멧돼지를 죽이거나 쫒아버릴 수 있는 狀況이었을 것이라고 珍島개의 勇猛性을 極讚했다고 한다. 너무나도 대견스러운 勇敢한 우리 珍島개가 아닐 수 없다.

 

珍島개 白狗가 都心에 出沒한 毒蛇와 싸워서 잽싸게 毒蛇를 물어서 毒蛇를 두 동강내버렸다고 한다. 아프리카의 獅子도 毒을 지닌 코브라를 보고 그 毒이 무서워서 도망가는 것을 TV에서 여러番 본 적이 있는데 우리 純粹血統人 珍島개가 毒蛇를 만나도 全혀 겁먹지 않고 堂堂히 싸워 毒蛇를 죽이는 모습을 보면 自身보다 10倍나 더 큰 獅子보다도 더 용맹스럽다는 것을 알수가 있다.

 

 

우리나라 土種인 珍島개는 크게 白狗, 黃狗, 그리고 虎口로 나눠어진다. 이 中에서 白狗와 黃狗는 珍島섬의 固有한 血統을 물려받은 純粹血統으로 有名하며 戶口는 虎狼이 무늬를 띄고 있다고 해서 虎口라고 하는데 戶口는 純粹血統이 若干 떨어지지만 매우 好戰的이고 싸움을 特히 잘하는 것으로 소문나 있다.

 

白狗

 

珍島개는 世界的으로도 가장 勇猛한 개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美國에서는 過去 主로 세퍼트를 警察犬으로 活用했는데 只今은 珍島개의 勇猛性이 많이 알려지면서 珍島개를 警察犬으로 活用하는 境遇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

우리 土種犬 珍島개는 크기는 50cm 程度로 多少 작은 便이지만 매우 勇敢하고 또한 싸움이 벌어지면 絶對로 물러서지 않고 相對의 弱點을 파고들어 끝까지 勝負를 보는 根性이 있다. 土種 珍島개가 自身보다 훨씬 큰 세퍼트와 싸워서 이긴 事例는 過去에 無數히 많이 있다.

 

警察에 依해 射殺된 암컷멧돼지

 

珍島개는 또한 主人에 對한 忠誠心이 무척 剛한 動物이다. 珍島개는 한番 自身의 主人으로 定해지면 죽을 때까지 主人에게 忠誠을 다하며 主人곁을 떠나지 않는 아주 奇特한 靈物이다.

위의 例에서 보듯이 珍島개가 野生의 動物을 만나 다른 개처럼 도망가지 않고 끝까지 勇敢하게 싸우는 理由는 自身의 區域을 지키려는 本能과 自身의 主人을 지키려는 本能에 充實하기 때문이다.

 

 

珍島개 멧돼지 싸움, 毒蛇를 물어죽이는 珍島개 動映像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프린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