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希善, 딸 學校 바자會에 衣類業體 桶으로 불러” 亦是 리치 언니(밥이나 한잔해)[어제TV]

이하나 2024. 5. 17. 05:42
音聲再生 설정
飜譯 beta Translated by kaka i
글字크기 설정 파란원을 左右로 움직이시면 글字크기가 變更 됩니다.

이 글字크기로 變更됩니다.

(例示)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情報, 雙方向 疏通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國內外 主要이슈와 實時間 速報, 文化生活 및 다양한 分野의 뉴스를 立體的으로 傳達하고 있습니다.

(寫眞=tvN ‘밥이나 한잔해’ 캡처)
(寫眞=tvN ‘밥이나 한잔해’ 캡처)
(寫眞=tvN ‘밥이나 한잔해’ 캡처)

[뉴스엔 이하나 記者]

송은이가 金希善의 財力에 對해 暴露했다.

5月 16日 放送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는 金希宣, 李穗根, 이은지, 더보이즈 영훈의 첫 밥親舊로 김남희, 송은이, 하하, 은지원, 이무진, 미미 等이 出演했다.

서울 마포구 망원동의 한 빈대떡집에 모인 金希宣, 李穗根, 이은지, 영훈은 서로 呼稱 整理를 했다. 이은지가 첫 만남 때 金希善이 모두에게 샴페인 膳物을 한 것을 言及하자, 李穗根은 “손이 크다. 개그맨 後輩 오라고 하고 소고깃집에서 내가 사기로 한 날인데 잠깐 化粧室 간 사이에 벌써 計算을 하고 갔다”라며 “집에 어느 날 膳物이 到着했다. 空氣淸淨器 되게 좋은 걸 보내줬더라”고 美談을 傳했다.

가장 먼저 金希善이 招待한 김남희가 到着했다. 번개 場所 近處에 居住하는 김남희는 드라마 ‘우리, 집’에서 金希宣가 夫婦 呼吸을 맞췄다. 김남희는 意圖치 않게 金希宣에게 人生 첫 名品 벨트를 膳物받은 事緣을 公開하며, 고무줄 바지에 억지로 차고 나온 벨트를 認證해 周圍를 爆笑케 했다.

이은지의 親舊 오마이걸 微微, 이수근의 親舊 이무진과 함께 MC들은 마포구 당인동의 2次 번개 場所로 移動했다. 먼저 到着해 있던 은지원과 반갑게 人事를 나눈 李穗根은 “지원이도 兒에 안 늙는다. 지원이가 只今 47살이다”라고 말해 周圍를 놀라게 했다. 이무진이 “前 25살이다”라고 答하자, 李穗根은 “얘가 誤解받아서 그렇지 25살밖에 안 됐다”라고 장난을 쳤다.

하하에 이어 송은이度 合流했다. 이은지가 “希仙 언니가 여기서 리치 언니다. 希仙 언니보다 더 富者 언니를 부른다고 했는데 先輩님이 오셨다”라고 傳하자, 송은이는 “희선이 얘기 못 들었나. (희선이 딸) 初等學校에서 바자會를 한 거다. 다른 學級 엄마들은 안 쓰는 애들 自轉車, 學用品, 장난감 그런 걸 냈는데 희선이는 自己가 오랫동안 모델을 한 衣類業體를 桶으로 불렀다. 거기서 와서 新商品을 80% 세일했다. 이게 리치다. 아이들을 위한 基金 마련 行事였다”라고 暴露했다.

夏河는 “麻布에 眞짜 有名하신 분들 많이 산다”라며 林英雄, 강재준 이은형 夫婦, 徐京錫 等을 言及했다. 이은지가 “麻布 맛집 알려달라”고 要請하자, 하하와 송은이는 林英雄의 단골집을 言及했다.

李穗根, 송은이 等은 過去 放送局 앞 布帳馬車에서 會食을 했던 追憶을 公開했다. 金希善이 共感하지 못하자, 송은이는 金希善이 過去 江南에 있었던 정준하가 運營했던 가게의 단골이었다고 傳했다. 夏河는 그곳이 當時 演藝人들의 만남의 場所였다고 밝히며 “몰래 사귀면 生日 파티 해주고 그랬다”라고 說明했다.

金希善은 “우리는 드림콘서트 할 때 事故가 한 番 있었다. 밴이 顚覆됐다. 다른 歌手 팬이 競爭 歌手 밴을 흔들어서 車가 顚覆됐다. 그 다음부터는 우리가 觀光버스에 탔다. 正말 잘나가는 歌手들이 거기에 다 타서 한꺼번에 移動했다”라고 追憶을 公開했다.

송은이가 “희선이는 眞짜 얼굴이 똑같다. 女俳優 中에 第一 예쁜 것 같다”라며 金希善의 防腐劑 美貌를 稱讚하자, 은지원은 “누나는 언제부터 그 얼굴이나”라고 송은이의 동안에 注目했다. 송은이는 “나는 正確하게 2000年부터 이 얼굴이다. 2000年에 雙꺼풀 手術을 했다”라고 答했다.

李穗根은 過去 新婚집 때문에 上岩에 자리 잡은 過程을 밝혔다. 마포구에 7層 社屋을 세운 송은이는 한 뮤직비디오 監督의 事務室 한쪽에 冊床 하나로 始作해 이수근의 新婚집을 事務室로 쓰게 됐던 過程을 說明했다.

김남희는 自身의 러브스토리를 公開했다. 戀愛 10年, 結婚 6年 茶가 된 김남희는 無名 時節 아내의 낡은 신발을 보고 무너졌던 瞬間을 떠올렸다.

마지막 밥親舊로 립제이, 趙正湜까지 合流한 가운데, 出演者들은 이무진의 노래, 립第二의 댄스 等으로 즐거운 時間을 보내며 첫 번개를 成功的으로 마쳤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記事提報 및 報道資料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無斷轉載 & 再配布 禁止

Copyright ⓒ 뉴스엔.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

이 記事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