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希宣X은지원, 드림콘서트 밴 顚覆 事件 回想 “團體 버스로 移動”(밥이나 한잔해)

이하나 2024. 5. 17. 05:33
自動要約 記事 題目과 主要 文章을 基盤으로 自動要約韓 結果입니다.
全體 脈絡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本文 보기를 勸奬합니다.

金希宣, 젝스키스 銀支援이 過去 演藝界 親睦 追憶을 公開했다.

金希善이 KBS 앞 野外 布帳馬車 追憶이 全혀 없다고 傳하자, 송은이는 金希善이 過去 江南에 있던 정준하의 가게를 찾았다고 說明했다.

金希善은 "우리는 드림콘서트 할 때 事故가 한 番 있었다. 밴이 顚覆됐다. 다른 歌手 팬이 競爭 歌手 밴을 흔들어서 車가 顚覆됐다. 그 다음부터는 우리가 觀光버스에 탔다. 正말 잘나가는 歌手들이 거기에 다 타서 한꺼번에 移動했다"라고 追憶을 公開했다.

音聲再生 설정
飜譯 beta Translated by kaka i
글字크기 설정 파란원을 左右로 움직이시면 글字크기가 變更 됩니다.

이 글字크기로 變更됩니다.

(例示)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情報, 雙方向 疏通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國內外 主要이슈와 實時間 速報, 文化生活 및 다양한 分野의 뉴스를 立體的으로 傳達하고 있습니다.

(寫眞=tvN ‘밥이나 한잔해’ 캡처)
(寫眞=tvN ‘밥이나 한잔해’ 캡처)
(寫眞=tvN ‘밥이나 한잔해’ 캡처)

[뉴스엔 이하나 記者]

金希宣, 젝스키스 銀支援이 過去 演藝界 親睦 追憶을 公開했다.

5月 16日 放送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서는 金希善이 드림콘서트 에피소드를 傳했다.

金希宣, 李穗根, 이은지, 더보이즈 영훈은 밥親舊들과 다양한 主題로 이야기를 나눴다. 李穗根이 過去 麻布 一帶에 布帳馬車가 많았다고 傳하자, 이은지는 “그 感性이 부럽다. 錄畫 끝나고 先輩님들끼리 布帳馬車에서 會食하고 그랬다고”라고 말했다.

金希善이 KBS 앞 野外 布帳馬車 追憶이 全혀 없다고 傳하자, 송은이는 金希善이 過去 江南에 있던 정준하의 가게를 찾았다고 說明했다. 當時 이곳이 演藝人들의 만남의 場所였다고 밝힌 夏河는 “몰래 사귀면 生日파티 해주고 그랬다”라고 말했다.

송은이는 “藝能 프로그램 끝나고 會食하러 가면 희선이가 MC할 때 各自 房에서 놀다가 서로 房에 돌아 다니면서 人事했다. 모든 演藝人이 안 親할 수가 없었다”라고 說明했다. 하하가 “거기서 썸度 많이 탄다”라고 傳했자, 송은이는 “그건 난 經驗이 없다”라고 答해 웃음을 자아냈다. 金希善도 “저도 잘 모르겠다”라고 모른 체했다.

金希善은 “우리는 드림콘서트 할 때 事故가 한 番 있었다. 밴이 顚覆됐다. 다른 歌手 팬이 競爭 歌手 밴을 흔들어서 車가 顚覆됐다. 그 다음부터는 우리가 觀光버스에 탔다. 正말 잘나가는 歌手들이 거기에 다 타서 한꺼번에 移動했다”라고 追憶을 公開했다.

이에 은지원은 “그 안에서 모든 會食 約束이 잡힌다. 건모 兄이 나서서 ‘어디로 갈까?’ 막 이랬다”라며 百貨店 앞에 세워진 밴 40~50代 中 自身의 車輛을 찾아 갔던 追憶을 떠올렸다.

김남희는 “썸 타고 그러지 않나”라고 물었다. 은지원은 “그때는 그런 機會가 많았는데 우리 윗世代 얘기고 우리는 거의 끝물이었다”라고 答했다. 反面 영훈은 “요즘은 다 各自. 서로 붙는게 없다”라고 달라진 雰圍氣를 傳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記事提報 및 報道資料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無斷轉載 & 再配布 禁止

Copyright ⓒ 뉴스엔.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

이 記事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