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救해줘! 홈즈’ 金大鎬, “‘새집症候群’ 라듐”에 軌道 ‘깜짝’ “라듐은 接하면 큰일”

김민정 2024. 5. 17. 00:28
自動要約 記事 題目과 主要 文章을 基盤으로 自動要約韓 結果입니다.
全體 脈絡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本文 보기를 勸奬합니다.

김대호가 '라돈'을 얼른 생각해내지못해 荒唐한 事態를 만들었다.

複팀 이시원은 종로구 부암동으로 金大鎬와 軌道를 案內했다.

올해 2月에 지은 집이란 말에 金大鎬는 "새집症候群 있는 거 아니냐"라고 하자 이시원은 "헌집症候群도 있다"라고 應酬했다.

金大鎬는 "있긴 있다. 라듐..."이라고 하자 軌道는 "라듐은 接하면 바로 죽는 거다. 처음 發見한 퀴리 女史도 癌으로 돌아가셨다"라고 말했다.

音聲再生 설정
飜譯 beta Translated by kaka i
글字크기 설정 파란원을 左右로 움직이시면 글字크기가 變更 됩니다.

이 글字크기로 變更됩니다.

(例示)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情報, 雙方向 疏通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國內外 主要이슈와 實時間 速報, 文化生活 및 다양한 分野의 뉴스를 立體的으로 傳達하고 있습니다.

김대호가 ‘라돈’을 얼른 생각해내지못해 荒唐한 事態를 만들었다.

iMBC 演藝뉴스 寫眞
iMBC 演藝뉴스 寫眞


5月 16日 放送된 MBC藝能 프로그램 ‘救해줘! 홈즈’ 에서는 微細먼지를 避할 수 있는 숲勢圈 집을 찾기 爲해 臨場에 나섰다.

複팀 이시원은 종로구 부암동으로 金大鎬와 軌道를 案內했다. 끝없이 올라가자 金大鎬는 “우리가 보러 가는 賣物은 成層圈에 있다”라고 한마디했다. 慶事까지 急激히 심해지자 金大鎬는 “여기 엎드려서 올라가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해 웃음을 만들었다.

賣物은 부암동에서 좀처럼 찾기 힘든 新築이었다. 올해 2月에 지은 집이란 말에 金大鎬는 “새집症候群 있는 거 아니냐”라고 하자 이시원은 “헌집症候群도 있다”라고 應酬했다.

金大鎬는 “있긴 있다. 라듐...”이라고 하자 軌道는 “라듐은 接하면 바로 죽는 거다. 처음 發見한 퀴리 女史도 癌으로 돌아가셨다”라고 말했다.

金大鎬는 한참 苦悶하다가 “라돈”이라고 答을 말했다. 軌道는 “라듐과 라돈은 天地 差異다”라고 핀잔 줬다.

집안에 들어간 이시원은 “窓門 열면 山바람이 솔솔 분다”라고 자랑했다. 複層 베란다를 나오자 氣막힌 뷰가 펼쳐져 感歎詞를 자아냈다.

이시원은 “望遠鏡으로 별 觀測도 可能하다”라고 말했다. 賣物은 賣買價 9億 8千萬원이었다.

이날 放送에서는 이시원이 複팀 인턴 코디로, 軌道가 德팀 인턴코디로 登場했다. 그밖에 김숙, 朴나래, 양세형, 양세찬, 張東民, 주우재, 金大鎬 等이 패널로 登場했다.

재미와 實속, 住居에 對한 새로운 接近까지 幅 넓게 담아낼 色다른 藝能 프로그램 MBC ‘救해줘 홈즈’는 每週 木曜日 밤 10時에 放送된다.

iMBC 김민정 | 畵面 캡쳐 MBC

Copyright ⓒ MBC演藝. 無斷轉載 및 栽培炮, AI學習 禁止.

이 記事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