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特命 公開手配', 꿈의 檢擧率 50% '코앞'

2007. 11. 15. 12:29
飜譯 beta Translated by kaka i
글字크기 설정 파란원을 左右로 움직이시면 글字크기가 變更 됩니다.

이 글字크기로 變更됩니다.

(例示)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情報, 雙方向 疏通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國內外 主要이슈와 實時間 速報, 文化生活 및 다양한 分野의 뉴스를 立體的으로 傳達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記者]

KBS 2TV 公開 搜査 프로그램 '特命 公開手配'가 꿈의 檢擧率 50%를 바라보고 있다.

製作陣에 따르면 지난 9月 6日 放送을 통해 公開手配 됐던 '大田 殺人 未遂事件' 容疑者 金某氏가 지난 14日 午後 4時께 大田 東部警察署에 自首하면서 프로그램 手配 容疑者 檢擧率이 46%를 넘어섰다.

金 氏는 지난 2月, 平素 알고 지내던 後輩가 술자리에서 自身을 無視한다고 判斷해 凶器로 목을 찔러 殺害하려 한 嫌疑로 警察의 手配를 받아 왔다. 한瞬間의 犯行으로 被害者는 목소리까지 잃었고, 結局 事件의 容疑者 金 氏는 어제 午後 警察에 出頭해 自首해 犯行 事實을 是認했다.

放送을 본 容疑者가 該當警察署에 直接 自首를 한 境遇는 '光州 無等山 殺人 事件'(6月 21日 放送, 6月 23日 自首)를 始作으로 지난 週 '尙州 文化財 竊盜 事件'(11月 1日 放送, 11月 6日 自首)의 容疑者가 自首한 데 이어 이番이 7番째다.

이로써 '特命 公開手配'는 手配했던 52名의 容疑者들 가운데 自首 7名을 包含 모두 24名을 檢擧하는 快擧를 올렸다. 이 中에서 11月 한 달 사이에만 3名의 容疑者가 檢擧되고, 2名이 自首하면서 總 檢擧率이 46%를 넘어섰다.[관련기사]

☞ '特命 公開手配', CCTV 容疑者도 하루만에 檢擧

☞ '特命 公開手配', 放送 나간다는 所聞 듣고 2名 自首

☞ 檢擧率 40% '特命公開手配', 어떻게 만들어지나③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42 누르고 NATE/magicⓝ/ez-i"

roky@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演藝뉴스

提報 및 報道資料 star@mtstarnews.com<著作權者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현록 記者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이 記事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