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사진=KBS 방송화면
'오케이 狂姊妹'./ 寫眞=KBS 放送畵面
KBS2 週末드라마 '오케이 狂姊妹'(劇本 문영남/演出 이진서)에서 變死채 役으로 出演 中인 俳優 고건한이 고원희의 거짓 妊娠을 밝혀냈다.

劇 中 風塵(주석태 分)을 아버지처럼 믿고 따르는 社債는 氣盡(설정환 分)과 狂態(고원희 分)의 結婚을 못마땅하게 생각해왔다. 私債는 平素 돈 槪念이 없는 狂態가 每日 百貨店을 다니며 카드를 펑펑 쓰자, 風塵이 苦生해서 모은 財産을 다 날려버릴까 戰戰兢兢하며 그女를 銳意注視해왔다.

私債는 狂態에게 휘둘리는 風塵네 食口들 사이에서 "사람은 쉽게 變하지 않는다"는 自身만의 確固한 생각을 갖고 있었다. 唯一하게 狂態를 向한 疑心을 거두지 않았던 社債는 그女가 體育館에서 나오는 것을 目擊하게 된다. 狂態가 體育館에서 運動하고 갔다는 이야기를 들은 私債는 그女의 妊娠이 거짓임을 確認하게 되고, 劇的으로 氣盡과 狂態의 婚姻申告를 막으며 거짓 妊娠 事實을 밝힌다.

고건한은 어렸을 적부터 自身과 동생 公採를 보살펴준 風疹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忠直한 모습부터 映畫 '建築學槪論' 속 納得이 캐릭터를 따라 하는 위트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魅力을 發散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狂態 役을 맡은 고원희 俳優와 티격태격하는 怏宿케미로 視聽者들에게 즐거움을 膳賜하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存在感을 刻印 시킨 고건한은 映畫 '비와 當身의 이야기'에서 감칠맛 나는 演技를 선보인데 이어 '오케이 狂姊妹'에서 個性 있는 演技로 視聽者들을 사로잡고 있다.

'오케이 狂姊妹'는 每週 土, 日曜日 午後 7時 55分에 放送된다.

노규민 텐아시아 記者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