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幸福하면 됐다!” 구성환의 1日 1幸福 웃음 打率 100% (나혼산)[TV綜合]|스포츠동아

“幸福하면 됐다!” 구성환의 1日 1幸福 웃음 打率 100% (나혼산)[TV綜合]

入力 2024-06-22 09:53:00
프린트
共有하기 닫기


俳優 構成환이 ‘藝能 치트키’로 單숨에 急浮上했다. 이 程度면 演藝大賞 新人賞도 可能할 程度다.

지난 21日 放送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構成환이 ’小確幸(小小하지만 確實한 幸福)’을 즐기고, 이장우가 軍隊 後任들과 部隊의 追憶을 나누는 모습이 公開됐다. 特히 구성환은 웃음 打率 100%을 보여주며 上에서 ‘1日 1幸福’을 찾아내는 ‘丘氏의 幸福論’은 視聽者들을 社로 잡았다. 22日 視聽率 調査 會社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前날 放送된 ‘나 혼자 산다’의 家口 視聽率은 首都圈 基準 7.5%로 同時間帶 1位, 金曜日 藝能 中 1位를 記錄했다.

最高의 1分(分當 視聽率 9%)은 깔끔한 ‘管理남’ 구성환의 ‘겟잇구티(?)’ 루틴 場面(23:48)으로, 口腔 뷰티 케어를 하며 치실 獨走부터 깡가글까지 野性美 넘치는 그의 모습이 臺 爆笑를 誘發했다.


구성환은 지난달 ‘나 혼자 산다’ 出演 後 달라진 日常을 公開했다. 伴侶犬 ‘꽃분이’와 畫報 撮影까지 앞두고 있다고. 畫報 撮影을 위해 ‘1日 1式’ 中이라고 밝힌 구성환은 足발, 管子, 치즈를 넣은 大容量의 ‘族官治(?) 파스타’에 디저트까지 먹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그는 ‘나 혼자 산다’ 出演 後 問議가 暴注했다면서 每日 習慣처럼 하는 ‘淸掃 루틴’도 共有했다.

지난 放送에서 선크림 범벅 얼굴로 웃음을 줬던 구성환은 섬세하면서도 野性美 넘치는 管理法으로 視線을 强奪했다. 그가 强力 推薦한 오이비누부터 눈썹 面刀法, 激烈한 口腔 管理法까지 보는 것만으로 개운함을 膳賜했다.

또한 구성환은 한 달 前에 自轉車 事故가 났다고 밝히며 韓醫院을 찾는 모습도 公開됐다. 그는 韓醫院 間食인 구운 鷄卵을 한입에 먹고 오물거리다 韓醫師와 마주했고, 뜻밖의 ‘웃참 對決’이 펼쳐졌다. 또 침을 맞은 後 코까지 골며 熟眠을 醉한 모습으로 爆笑를 안겼다.

이어 단골 精肉店을 찾아 고기를 산 구성환은 社長님과 滋養强壯劑를 함께 마시며 談笑를 나누기도 했다. 그러나 집에 돌아갈 때 산 고기 封套를 놓고 가는가 하면 LA에 사는 조카를 보러 가기 위해 英語 工夫를 하는 모습에서도 끊임없이 시트콤 같은 狀況이 펼쳐졌다. 視聽者들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웃음 치트키’ 活躍에 벌써부터 구성환을 2024年 MBC 演藝大賞 新人賞 候補 豫想하는 等의 反應을 이끌어 냈다.

구성환은 半乾燥 오징어구이와 麥酒, 수박을 먹으며 “(1日 1式) 來日부터 잘 지키면 되지. 幸福하면 됐다”라며 微笑를 지었다. 또 "幸福과 不幸은 마음속에 있어, 나는 幸福한 스위치를 먼저 켜려고 한다. 내가 만들어내는 幸福이 眞짜 幸福하다. 난 來日 먹을 것도 定해놨다"라며 自身만의 幸福論을 傳했다.


이어 이장우는 軍隊 後任들과 만나 軍 服務 時節 追憶의 場所 探訪에 나섰다. 이들은 部隊 앞 곳곳에 設置된 BTS 眞意 滿期 全域일 懸垂幕을 發見하고 반가워하기도. 이장우와 後任들은 衛兵所를 거쳐 部隊 앞 追憶의 국숫집에서 엄마 같았던 行步官과 所重한 만남을 가졌다.

이들은 行軍의 追憶이 깃든 部隊 앞 치킨집에서 시골 人心을 느꼈고, 국수와 饅頭에 이어 치킨과 麥酒까지 깔끔하게 클리어하며 ‘漣川 팜油’의 놀라운 먹性을 보여줬다. 自稱 ‘밀德(밀리터리 덕후)’ 이장우는 全曲의 밀리터리 商店에서 後任들과 團體 티셔츠를 맞춰 입고 記念寫眞을 찍으며 追憶을 追加했다.

‘漣川 勇士들’은 傳統市場 골목에 있는 追憶의 순댓국집에서 피날레를 裝飾했다. 이장우가 登場하자, 순댓국집 姨母님들은 勿論 손님들이 모두 반기며 ‘마켓 프린스’의 人氣를 새삼 實感했다. 後任들은 最近 生日이었던 이장우를 위해 特別히 製作 注文한 ‘草綠 패딩 장우’ 케이크와 장우 趣向 膳物로 感動을 안겼다. 이장우는 “앞으로 더 자주 連絡하고 만났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傳했다.

다음 週에는 ‘育兒 萬렙’李 된 三寸 키의 모습과 몸補身에 나선 전현무-朴나래의 ‘풀빌라 촌캉스’ 便이 豫告돼 期待感을 높였다.

寫眞=MBC ‘나 혼자 산다’

이슬비 東亞닷컴 記者 misty82@donga.com 記者의 다른記事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