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 最初의 女性大統領 카탈린 노박 就任式 擧行

차미례 2022. 5. 15. 05:57
自動要約 記事 題目과 主要 文章을 基盤으로 自動要約韓 結果입니다.
全體 脈絡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本文 보기를 勸奬합니다.

헝가리 歷史上 最初의 女性 大統領인 카탈린 노박이 14日(現地時間) 首都 부다페스트에서 就任式을 갖고 平和와 團合의 메시지를 發表했다.

AP, AFP等 外信들에 따르면 國會議事堂 앞에서 열린 就任式에서 노박 大統領은 " 코로나19 大流行에 이어 國家安保의 威脅과 經濟的 어려움이 닥쳐오고 있지만, 나는 우리가 未來에도 國家 建設의 動力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希望한다"고 밝혔다.

音聲再生 설정
飜譯 beta Translated by kaka i
글字크기 설정 파란원을 左右로 움직이시면 글字크기가 變更 됩니다.

이 글字크기로 變更됩니다.

(例示)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情報, 雙方向 疏通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國內外 主要이슈와 實時間 速報, 文化生活 및 다양한 分野의 뉴스를 立體的으로 傳達하고 있습니다.

記事內容 要約
14日 國會議事堂에서 .. 지난 3月10日 國會에서 選出돼
"헝가리 國民의 團合과 平和위해 일할 것"

[부다페스트(헝가리)= AP/뉴시스] 헝가리의 새 大統領 카탈린 노박이 男便 李슈트半 베레스와 함께 5月 14日 國會議事堂 앞에서 就任式을 마치고 壇上에서 내려오고 있다.

[서울=뉴시스] 차미례 記者 = 헝가리 歷史上 最初의 女性 大統領인 카탈린 노박이 14日(現地時間) 首都 부다페스트에서 就任式을 갖고 平和와 團合의 메시지를 發表했다.

AP, AFP等 外信들에 따르면 國會議事堂 앞에서 열린 就任式에서 노박 大統領은 " 코로나19 大流行에 이어 國家安保의 威脅과 經濟的 어려움이 닥쳐오고 있지만, 나는 우리가 未來에도 國家 建設의 動力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希望한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 大統領職에 있는 동안 黨 次元의 路線을 넘어 그 以上으로 任務에 獻身하겠다고 말했다.

"나의 任務는 헝가리 國民이 하나로 團合할 수 있는 地點들을 찾아내는 일이다. 앞으로 政黨政治의 本省人 對立을 뛰어넘어 우리들의 삶 속에서 團合을 追求하고 보여줄 것이다"라고 노박은 말했다.

[부다페스트= AP/뉴시스] 就任式을 마치고 軍司令官들과 함께 閱兵式을 參觀하는 카탈린 노박 新任大統領.

이 날 就任式은 軍儀仗隊의 演奏로 始作해서 嚴肅하게 擧行되었다. 老朴大統領을 비롯한 來賓들은 國旗揭揚式가 헝가리 國家 演奏에 이어서 라즐로 코베르 國會議長이 國會가 노박을 大統領으로 公式 選出했다는 宣言文 朗讀을 함께 들었다.

헝가리 國會는 지난 3月10日에 노박을 이 나라의 첫 女性大統領으로 選出했다.

☞共感言論 뉴시스 cm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

이 記事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