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글로벌서 힘 자랑한 '강남순'…넷플릭스 3位·나오미 캠벨 極讚 | JTBC 뉴스

글로벌서 힘 자랑한 '강남순'…넷플릭스 3位·나오미 캠벨 極讚

入力 2023-10-19 10: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힘쎈여자 강남순'

'힘쎈女子 강남순'

JTBC 土日極 '힘쎈女子 강남순'의 怪力이 글로벌로 뻗어 나가고 있다.

OTT(온라인 動映像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中인 '힘쎈女子강남순'은 2週 連續 TV 部門 비 英語 톱10 차트에 랭크됐다.

지난 9日부터 15日까지 한週間 1580萬 視聽 時間, 440萬 照會 數를 記錄하며 글로벌 3位에 올랐다. 最近 새로운 시리즈를 公開한 '뤼팽'의 파트 3와 파트 1의 뒤를 이었다.

또한, 世界的인 톱 모델 나오미 캠벨이 '힘쎈女子강남순'의 팬이라는 事實이 새롭게 알려졌다.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가 "나오미 캠벨은 最近 韓國의 魅力에 푹 빠졌다며 韓國말로 人事를 건넸다. 特히 JTBC 드라마 '힘쎈女子강남순'을 즐겨 본다고 傳했다"고 밝힌 것.

豫想치 못했던 나오미 캠벨의 팬心 消息은 話題를 모았다. 이에 '힘쎈女子강남순'의 主演俳優 金正恩은 SNS를 통해 '나오미 캠벨님! 正말 感謝드려요. 저도 當身의 팬이에요. 感謝드리고 사랑해요'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처럼 글로벌 視聽者까지 사로잡은 '힘쎈女子강남순'은 무서운 上昇勢를 보이고 있다.

첫 回 4.3%(닐슨 코리아 全國 有料家口 基準)였던 視聽率은 每回垂直으로 上昇하더니, 最近 放送 廻車人 4回에서 9.8%까지 치솟았다. 放送 3週次에 10% 突破가 確實視되고 있는 狀況이다.

話題聖徒 뜨겁다. K-콘텐트 競爭力 分析 專門 機關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공식플랫폼펀덱스에 따르면, '힘쎈女子강남순'은 TV-OTT 話題性 2位(10月 9日부터 15日까지 基準)를 차지했다. 前週 對比 話題性 點數가 2倍 以上 增加했다.

TV-OTT 出演者 話題性 順位에서는 主演俳優인 이유미가 5位에, 特別出演한 박보영이 10位에 올랐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記者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本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