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K팝스타4' 出身 基다온, '優雅한 가' OST 參與...'Again' 15日 發賣 :: 네이버 TV演藝

NAVER 演藝

'K팝스타4' 出身 基다온, '優雅한 가' OST 參與...'Again' 15日 發賣

[헤럴드POP=이현진 記者]


歌手 기다온이 MBN 水木드라마 ‘優雅한 가’의 OST에 參與했다.

기다온이 參與한 MBN 水木드라마 '優雅한 가'의 다섯 番째 OST 'Again’이 오늘 15日 낮 12時에 發賣됐다.

'優雅한 가'의 다섯 番째 OST ‘Again’은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거친 世上속에 늘 외롭고 두렵지만 끊임없이 일어서고 헤쳐 나가야만 하는 自身에게 바치는 希望의 메시지를 담은 曲이다. 프로듀서 會長님과 作曲家 유영준, 그리고 最近 OST로 活潑하게 活動中인 싱어송라이터 Hodge가 함께한 作品이다.

트렌디 팝 스타일에 묵직한 리듬과 피아노 旋律이 印象的인 미디움 템포의 曲으로 最近 英語歌詞로 發表되는 OST가 늘고 있는 흐름을 反映해 멜로디 展開와 歌詞의 이미지가 부딪히지 않도록 作業 된 作品인 만큼 팝 컬러가 主를 이루는 曲이며 現在 高校 2年生인 기다온의 成熟한 보이스가 曲의 完成度를 더했다.

기다온은 지난 2015年 SBS 'K팝스타4'에 出演해 完璧한 歌唱力으로 實力을 立證 받았다. 純粹함과 魅力的인 音色으로 武裝해 視聽者의 마음을 사로잡은 기다온은 지난 6月 유튜브 채널 '기다온의 라이브온뮤직'을 開設해 다양한 커버 映像을 올리는 等 活潑한 音樂的 行步로 팬들과 疏通하고 있다.

드라마 ‘優雅한 가’는 財閥家의 숨은 祕密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俳優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이 出演해 話題를 모으고 있는 ‘優雅한 가’는 每週 수, 木 午後 11時에 MBN과 드라맥스에서 放映된다.

한便, 기다온이 參與한 '優雅한 가'의 다섯 番째 OST 'Again'은 오늘 15日 낮 12時에 公開됐다.

資料提供 - KG컴퍼니
popnews@heraldcorp.com

▶ K-POP 韓流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直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記者 프로필

이 記事는 言論社에서 演藝 섹션 으로 分類했습니다.

廣告

AiRS 推薦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