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상수리나무 아래’ OST 發表…차은우 出擊

入力
記事原文
김정유 記者
本文 要約봇
性別
말하기 速度

移動 通信網을 利用하여 音聲을 再生하면 別途의 데이터 通話料가 賦課될 수 있습니다.

寫眞=리디
[이데일리 김정유 記者] 리디는 김수지 作家의 로맨스 판타지 ‘상수리나무 아래’의 OST를 出市한다고 16日 밝혔다.

‘상수리나무 아래’는 마음 속 傷處가 깊은 공作家 長女 ‘맥시밀리언’과 그女를 眞心으로 아끼는 賤民 出身의 記事 ‘리프彈’의 사랑을 그려낸 作品이다. 탄탄한 世界觀과 細密한 感情 描寫가 特徵으로, 2017年 發表 直後 스테디셀러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番 OST에는 아스트로 멤버이자 俳優인 차은우가 參與해 男子主人公 ‘리프彈’의 테마曲을 노래한다. 피아노 演奏가 돋보이는 발라드曲 ‘Don’t Cry, My Love‘는 ‘맥시밀리언’을 向한 ‘리프彈’의 獻身的인 사랑이 담긴 歌詞에 차은우의 美聲이 더해져 따뜻한 雰圍氣를 살려냈다. 該當 OST는 오는 30日 18時에 發賣된다.

리디 關係者는 “이番 OST를 통해 ‘상수리나무 아래’에 변함없는 愛情을 보여준 팬들에게 특별한 感動을 膳賜할 수 있을 것으로 期待한다”면서 “차은우의 목소리로 誕生한 이番 ‘리프彈’의 테마曲에 많은 關心을 付託드린다”고 말했다.

記者 프로필

이 記事는 言論社에서 IT 섹션으로 分類했습니다.
記事 섹션 分類 안내

技士의 섹션 情報는 該當 言論社의 分類를 따르고 있습니다. 言論社는 個別 記事를 2個 以上 섹션으로 重複 分類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