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 새 시즌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22日 첫 放送

머니투데이 2021.09.15 10:54
  • AI챗으로 요약

AI 要約

記事 題目과 本文 內容을 自動 要約한 內容입니다. 全體 內容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記事 本文 全體를 確認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AI챗이 熱心히 分析 中입니다. 暫時만 기다려주세요.

[머니투데이 김건우 記者]
에스에이엠地엔터테인먼트(以下 SAMG)는 오는 22日 才能TV에서 애니메이션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의 첫 放送을 始作한다고 15日 밝혔다.

새 시즌은 各 11分 分量의 總 26 篇으로 構成됐다. 秋夕 連休의 마지막 날인 22日 첫 放映을 始作해 每週 水曜日 午前 8時 30分 才能TV에서 에피소드를 公開한다.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은 새롭게 登場하는 '保釋 티니핑'들이 地球로 떨어지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世界觀을 擴張하고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그래픽을 통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番 시즌에는 組아핑, 房글핑, 믿어핑 等 귀여운 新規 캐릭터들이 登場해 主人公 로미 公主와 함께 地球에 흩어진 '保釋 티니핑' 親舊들을 찾아나서는 過程을 興味津津하게 그려낼 豫定이다. 또 로미 公主가 티니핑 캐릭터들의 魔法 特性에 따라 4個 버전의 프린세스로 變身하는 等 여러 가지 視覺的 재미 要素도 强化했다.

지난해 첫 시즌을 公開한 '캐치! 티니핑'은 론칭 18個月 만에 유튜브 채널 累積 照會數 1億 2000萬 回를 突破했다. 올해는 中國 進出 1달만에 現地 累積 照會 數 5億뷰를 넘어섰고, 中國 代表 콘텐츠 플랫폼인 '有쿠'에서 女兒 애니메이션 人氣 1位를 차지했다.

김수훈 SAMG 代表는 "이番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은 캐릭터들의 자연스러운 動作과 생생한 色感 等 비주얼 要素를 强化하고 탄탄한 스토리로 沒入度를 한 層 끌어올렸다"며 "이番 秋夕에는 볼거리와 즐거움이 가득한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과 함께 온 家族이 幸福한 時間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便 SAMG는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새로운 시즌 公開를 記念해 多樣한 이벤트를 進行한다. 15日 지니뮤직과 멜론에서 OST 發賣 記念 이벤트를 始作하고, 公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20日부터 4週 間 每週 색다른 이벤트를 進行할 計劃이다. 또 오는 10月부터는 로열 티니핑 피규어 4種, 말하는 티니핑 4種 等 多樣한 '캐치! 티니핑' 玩具 商品도 順次 出市할 豫定이다.

김건우 記者 ja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