林英雄·송가인, '2020 트롯어워즈' 新人賞 "생각도 못했다"

공미나 記者 2020. 10. 1. 20:38
自動要約 記事 題目과 主要 文章을 基盤으로 自動要約韓 結果입니다.
全體 脈絡을 理解하기 위해서는 本文 보기를 勸奬합니다.

歌手 임영웅과 송가인이 올해 트롯界 最高의 新人으로 選定됐다.

임영웅과 송가인은 1日 午後 放送된 TV朝鮮 트롯 施賞式 '2020 트롯어워즈'에서 男女 新人賞을 受賞했다.

新人賞 詩想은 歌手 이미자가 맡았다.

이날 '2020 트롯어워즈' 進行을 맡은 임영웅은 自身의 이름이 呼名되자 얼떨떨한 表情으로 受賞을 위해 발걸음을 옮겼다.

音聲再生 설정
飜譯 beta Translated by kaka i
글字크기 설정 파란원을 左右로 움직이시면 글字크기가 變更 됩니다.

이 글字크기로 變更됩니다.

(例示)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情報, 雙方向 疏通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國內外 主要이슈와 實時間 速報, 文化生活 및 다양한 分野의 뉴스를 立體的으로 傳達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記者]
/寫眞=TV朝鮮 '2020 트롯어워즈' 放送畵面 캡처

歌手 임영웅과 송가인이 올해 트롯界 最高의 新人으로 選定됐다.

임영웅과 송가인은 1日 午後 放送된 TV朝鮮 트롯 施賞式 '2020 트롯어워즈'에서 男女 新人賞을 受賞했다. 新人賞 詩想은 歌手 이미자가 맡았다.

이날 '2020 트롯어워즈' 進行을 맡은 임영웅은 自身의 이름이 呼名되자 얼떨떨한 表情으로 受賞을 위해 발걸음을 옮겼다.

임영웅은 "제가 받을 거라곤 생각도 안 하고 있었다"며 "感謝하다는 말 밖에 생각이 안 난다. 앞으로 더 熱心히 해서 좋은 歌手가 될 수 있도록 努力하겠다"고 所感을 밝혔다.

송가인은 이날 個人 事情으로 施賞式에 參席하지 못했다.

[關聯記事]☞ 슈주 려욱, 7살 年下 타히티 出身 아리와 熱愛[公式] [單獨]임영웅·영탁 再會 '뭉쳐야찬다' 2彈 박경, 學校 暴力 認定 謝過 "노는 親舊들 멋있어.." 李施彦, 2億짜리 時計 論難에..구입 豫定? 이병헌 아내 이민정 "시모와 葛藤?" 心境告白
공미나 記者 mnxoxo@mtstarnews.com<著作權者 ⓒ ‘리얼타임 演藝스포츠 速報,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이 記事에 對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