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第4回期 嶺南地域남傳道會聯合會, 미션스쿨 設立 및 우물파기 위한 宣敎大會 열어 - 크리스천 노컷뉴스

第4回期 嶺南地域남傳道會聯合會, 미션스쿨 設立 및 우물파기 위한 宣敎大會 열어

페이스북共有하기 트위터共有하기

第4回期 嶺南地域남傳道會聯合會, 미션스쿨 設立 및 우물파기 위한 宣敎大會 열어

  • 2024-03-21 16:11

예장 合同 第4回期 嶺南地域남傳道會聯合會(會長 세계로敎會 최병도 長老)는 3月 17日(駐日) 午後 7時, 반야월敎會에서 "땅끝까지 이르러 내 證人이 되리라"는 主題로 宣敎大會를 열었다.
 
蔚山서현교회와 龜尾상모敎會에 이어 3番째 進行된 이 날 宣敎大會에서 口味上某敎會 조준환 牧師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宣敎'라는 題目으로 말씀을 傳했다.
 
조 牧師는 "宣敎는 協業으로 해야 하고 感動을 주어야 하며 獻身的으로 해야 한다"고 말했다.
 
宣敎大會를 통해 모아진 後援金은 필리핀 일로일로 地域에 '珊瑚월드스쿨'을 設立해 다음世代 아이들을 敎育하고 福音을 傳하는 곳에 使用된다. 또한, 미얀마 땅에는 작은자에게 冷水 한 그릇 待接하는 마음으로 進行하는 우물파기 事業을 위해서도 쓰인다.
 
[인터뷰] 최병도 長老(세계로敎會)/ 嶺南地域남傳道會聯合會 會長
이番 宣敎大會는 필리핀의 珊瑚월드學校 設立과 미얀마 우물派週期를 합니다. 이를 通해서 필리핀의 다음世代와 우물派週期를 통해서 하나님 나라가 더 擴張되기를 懇切히 所望하면서 모든 聖徒들의 切實한 祈禱가 必要합니다.

예장 합동 제4회기 영남지역남전도회연합회는 반야월교회에서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는 주제로 선교대회를 열었다.예장 合同 第4回期 嶺南地域남傳道會聯合會는 반야월敎會에서 "땅끝까지 이르러 내 證人이 되리라"는 主題로 宣敎大會를 열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