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人氣週末劇 ‘世젤예’, OST ‘Hello’ 發表 人氣週末劇 ‘世젤예’, OST ‘Hello’ 發表 - 스포츠 월드-

스포츠월드

檢索

人氣週末劇 ‘世젤예’, OST ‘Hello’ 發表

入力 : 2019-04-21 15:41:30 修正 : 2019-04-21 15:41:32

印刷 글씨 크기 選擇 가장 작은 크기 글字 한 段階 작은 크기 글字 基本 크기 글字 한 段階 큰 크기 글字 가장 큰 크기 글字

[스포츠월드=金在原 記者] 歌手 親姊妹가 參與한 KBS 2TV 週末드라마 ‘世上에서 第一 예쁜 내 딸’(以下 ‘世젤예’)의 두 番째 OST ‘Hello’가 發賣됐다.

 

지난달 23日 첫 放送부터 30%라는 높은 視聽率을 記錄하며 사랑받고 있는 ‘世젤예’의 두 番째 OST ‘Hello’가 21日 낮 12時에 公開됐다.

 

‘Hello’는 輕快한 어쿠스틱 사운드로 사랑스러운 歌詞와 中毒性 强한 멜로디의 曲이다. 'Hello'는 主人公들의 愛情線이 드러나는 場面에 揷入되어 드라마의 雰圍氣를 살려줄 豫定이다. 

 

싱어송라이터 그룹 親姊妹의 멤버 동생 나오미가 作詞하고 언니 라엘(Ra.L)李 作曲, 編曲에 參與하며 曲의 完成度를 높였다. 親姊妹는 이番 OST를 통해 親姊妹만의 魅力的인 音色과 感性을 들려줄 豫定이다.

 

親姊妹는 지난 2016年 싱글 앨범 ‘그 품으로’를 發賣해 歌謠界 데뷔했다. 이어 꾸준한 音樂 活動과 다양한 OST에 參與하며 活潑하게 活動하고 있다.

 

該當 드라마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愛憎의 關係가 되어버린 네 母女의 이야기를 통해 이 時代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慰勞를 傳하는 드라마로 每週 土, 日 午後 7時 55分에 放映된다.

 

‘世젤예’의 OST는 지난 7日 發賣된 주현미가 歌唱에 參與한 ‘야래향’李 大衆의 關心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世界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無斷轉載 및 再配布 禁止]

많이 본 뉴스

演藝 스포츠 라이프 포토

演藝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