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뮤지컬 이슈메이커 `베어 더 뮤지컬`, 6番째 시즌 오늘(22日) 開幕 - 마이데일리

公演

뮤지컬 이슈메이커 '베어 더 뮤지컬', 6番째 시즌 오늘(22日) 開幕

  • 0

[마이데일리 = 박서연 記者] 뮤지컬 이슈메이커 ‘베어 더 뮤지컬’의 여섯 番째 시즌이 始作된다.

22日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은 斗山아트센터 연강홀에서 幕을 올린다.

지난 2022年 五軟 以後 2年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破格的인 素材와 中毒性 있는 넘버, 感覺的인 演出로 每 시즌마다 話題와 이슈의 中心이 되며 “가장 大膽하고 가장 魅力的인 뮤지컬”로 定評이 났다. 同性愛, 痲藥 等 刺戟的인 素材에 가려진 이야기는 누구나 共感할 수 있는 靑春의 彷徨과 사랑, 傷處를 率直하게 그려내며 觀客들의 再觀覽을 이끌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첫 番째 티켓 오픈 當時 全席 賣盡을 記錄하며 話題性과 興行性을 또 한 番 立證했다. 지난 다섯 番의 시즌 동안 觀客과의 信賴를 쌓아온 만큼 이番 시즌에서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豫定이다.

뮤지컬 이슈메이커 답게 캐스팅 公開부터 뜨거운 反應을 불러일으키며 期待感을 높였다. 이番 陸鳶에는 大學路 스타 俳優 박정원, 윤석호, 최재웅, 이석준 等 實力派 俳優들이 大擧 出演한다. 또한 實力派 新銳 登龍門이라는 修飾語에 걸맞게 1500:1 競爭率의 오디션을 뚫고 캐스팅된 뮤지컬 루키 임재윤, 홍기범, 한서원, 김재한, 宣諭하, 條다아나가 合流하여 新鮮하고 새로운 케미를 期待하게 하고 있다.

앞서 製作社 쇼플레이가 公開한 피터와 제이슨 俳優들의 禁止어 게임 映像, 演習室 스케치 寫眞, 場面 試演 映像 等의 다양한 콘텐츠들은 和氣靄靄한 雰圍氣와 캐릭터에 完璧 沒入한 俳優들의 모습으로 “벌써부터 俳優들 間의 合이 期待된다”, “舞臺에서도 자연스럽고 完璧한 케미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等의 反應을 불러일으켰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3日 午前 11時 2次 티켓 오픈을 進行한다.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 斗山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豫買가 可能하며 仔細한 內容은 豫賣處를 통해 確認할 수 있다.

한便, '베어 더 뮤지컬'은 22日부터 오는 8月 25日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寫眞 = 쇼플레이]

박서연 記者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 無斷轉載&再配布 禁止 -

댓글

[ 300字 이내 / 現在: 0 者 ]

現在 總 0 個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