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수진, 베일 벗은 `모나리자` MV…强烈한 카리스마 - 마이데일리

데뷔/컴백

수진, 베일 벗은 '모나리자' MV…强烈한 카리스마

  • 0

사진 = BRD엔터테인먼트 제공
寫眞 = BRD엔터테인먼트 提供

[마이데일리 = 이예주 記者] 歌手 수진이 날카로운 포스를 내뿜었다.

21日부터 22日?수진은?공식?계정을?통해?새?EP?'리즈(RIZZ)'의?타이틀곡?'모나리자(MONA?LISA)'?뮤직비디오?트레일러와?티저를?오픈했다.

公開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는 한 치 앞도 안 보이는 未知의 空間을 지나 神祕로운 空間에 墜落한 수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블랙의 시폰 드레스를 입은 수진의 蠱惑的인 눈빛과 세련된 映像美, 劇的인 멜로디가 調和를 이뤄 視線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타이틀曲 '모나리자'의 中毒性 넘치는 音源 一部와 포인트 按舞家 公開돼 期待感을 倍加했다. 雄壯한 背景과 巨大한 彫刻品, 촛불, 불꽃 等의 夢幻的이면서도 서늘한 雰圍氣의 오브제, 바운스 있는 아프로비츠의 리듬이 어우러져 어떤 敍事를 풀어낼지 궁금症을 增幅시켰다.

수진의?새?EP?'리즈'는?'상대를?끌어들이겠다'는?뜻을?담아?수진의?매력으로?대중을?끌어당기겠다는?포부를?담았다.?타이틀곡?'모나리자'와?수록곡?'리즈?미?업(RIZZ?ME?UP)',?'라임(Lime)',?'헤엄',?'드롭?톱(DROP?TOP)',?'서머?데이즈(Summer?Daze)'까지?총?6곡으로?구성됐다.

타이틀曲 ‘모나리자’는 아프로비츠 리듬과 일렉 기타, 신스 사운드가 奧妙하고 신비로운 느낌을 膳賜하는 트랙이다. 마치 모나리자처럼 微妙한 視線과 魅力으로 相對를 사로잡는 場面을 果敢하게 表現한 노랫말과 수진의 壓倒的인 퍼포먼스가 시너지를 이룰 豫定이다.

한便 수진의 두 番째 EP 'RIZZ'는 오는 23日 午後 6時 各種 音源사이트에서 發賣될 豫定이다.

이예주 記者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 無斷轉載&再配布 禁止 -

댓글

[ 300字 이내 / 現在: 0 者 ]

現在 總 0 個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