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無禮함의 極致` 피식大學, `强弱약강` 指摘 解明은 할까 [MD포커스] - 마이데일리

演藝一般

'無禮함의 極致' 피식大學, '强弱약강' 指摘 解明은 할까 [MD포커스]

  • 0

메타코미디클럽 공식 홈페이지 캡처
메타코미디클럽 公式 홈페이지 캡처
유튜브 '피식대학' 영상 캡처
유튜브 '피식大學' 映像 캡처

[마이데일리 = 이예주 記者] 유튜브 채널 '피식大學'?멤버들이?'막말논란'에?휩싸였다.?'메이드?인?경상도'?코너의?영양?특집?영상이?네티즌들의?갑론을박을?불러일으키고?있는?것.?지역을?방문한?멤버들의?언행이?무례했다는?지적이?속출하고?있다.

11日?公開된?경북?영양?편?영상에서?멤버들은?지인의?추천을?받아?한?제과점에?방문한다.?추천메뉴였던?햄버거?빵을?맛본?이용주는?"한?입?먹었는데?맛에서?사연이?느껴진다"고?평가했고,?정재형은?"90년대?어머니들이?'몸에?안?좋은?패스트푸드?먹지?말라고?집에서?해준?맛"이라고?설명했다.

問題의 發言은 정재형이?"率直하게?말한다.?서울?집에서?만들어?먹을?수도?있다.?굳이?영양까지?와서?먹을?음식은?아니다"라고?말하며 始作됐다. 정재형의 말에 金玟秀 亦是?"部隊찌개같은?느낌이다.?못?먹으니까.?그냥?막?이렇게?해서?먹는?거?아니냐"고?호응한?것이다.

映像을 確認한 購讀者들은 이들의 態度가 不適切했다는 意見을 내비치고 있다. 굳이 社長이 지켜보고 있는데 저렇게까지 말해야 했냐는 指摘이 大多數.

뿐만?아니라?로컬푸드?직매장에서?블루베리를?구입한?후?시식한?멤버들의?혹평도?도마?위에?올랐다.?포장지를?뜯자마자?젤리의?향을?맡은?이들은?웃음을?터뜨렸고,?김민수는?"진짜?할매?맛이야. 내가 할머니의 살을 뜯는 것 같다"고?말했다.?

유튜브 '피식대학' 영상 캡처
유튜브 '피식大學' 映像 캡처

이에?해당?영상에는?16일?현재까지?계속해서?비판의?댓글이?달리고?있다.?이들은?"솔직함과?무례함을?구별해야?한다.?가게?상호까지?공개하고?가게?안에서?혹평을?하는?것이?문제가?없다고?생각한?것이냐",?"대형?유튜버인?본인들의?영상이?작은?마을에?미칠?영향을?전혀?고려하지?않았다",?"너무?저급한?농담이었다.?오만함이?선을?넘었다"며?불쾌함을?토로했다.

'피식大學'은?구독자?300만?명이?훌쩍?넘는?대형?채널이다.?특히 人氣 코너 '피식쇼'를 통해?그룹?아이브?장원영,?방탄소년단?RM,?할리우드?스타?잭?블랙,?일타강사?현우진?등의 인터뷰를 公開해?화제를?모을?만큼?커다란?영향력을?자랑한다.

300萬이라는?숫자가?이들에게는?와?닿지?않았던?걸까.?충분히?사회적인?영향력을?인지했어야?함에도?불구하고?해당?영상을?촬영하고,?편집하며?게시하기까지?그?누구도?문제를?제기하지?않았다는?점이?무척이나 아쉽다는?의견이?이어지고?있다.

더군다나?映像?揭示?後?4日이?지난?아직까지?어떠한?입장?표명을?하지?않고?있는?이들이기에,?팬들의?실망감이?더욱?커질?수?밖에?없는?상태다.?

한便?映像을?모두?시청한?한?네티즌은?앞서 大成果 현우진,?장원영이?出演한?'피식쇼' 映像?속?멤버들의?조심스러운?태도를?꼬집으며?"강약약강"라고?지적했다.?이?댓글에?많은?이들이?공감한다는?반응을?보였다.

이예주 記者 yejulee@mydaily.co.kr
-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 無斷轉載&再配布 禁止 -

댓글

[ 300字 이내 / 現在: 0 者 ]

現在 總 0 個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