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토트넘 正말 形便 없었다! 쏘니度 조용했고, 影響力 없었다"…손흥민 `狂팬`의 背信, 언제는 레알 마드리드 가라며... - 마이데일리

"토트넘 正말 形便 없었다! 쏘니度 조용했고, 影響力 없었다"…손흥민 '狂팬'의 背信, 언제는 레알 마드리드 가라며...

  • 0

[마이데일리 = 최용재 記者]잉글랜드?蹴球?專門家?中에?토트넘의?'광팬'이?한?명?있다.?맨체스터?시티의?전설?중?하나로?평가?받는?미카?리차즈다.?그는?영국?'BBC'의?대표?축구?전문가다.?

英國의?'Tbrfootball'은?"리차즈가?토트넘?스타?한?명에?완전히?빠졌다.?리차즈가?토트넘?선수?한?명에?대한?칭찬을?이까지?않았다.?손흥민이다.?지난?시즌?토트넘은?정말?실망스러웠지만?올?시즌?잉글랜드에서?가장?흥미진진한?팀으로?변했다.?손흥민은?최고를?이끌어내고?있다.?주장?손흥민은?인상적인?시즌을?보내고?있다.?올 시즌 孫興慜은 次元이 다르다"고 報道한 바 있다.?

리차즈가 내뱉은 손흥민의 讚辭를 모아보면, "恒常 頂上級 選手를 言及할 때 손흥민을 이야기한다. 하지만 異常한 點이 있다. 손흥민에게 레알 마드리드 或은 바르셀로나 移籍說이 없었다. 孫興慜은 월드 클래스다. 믿을 수 없는 選手이자, 뛰어난 技術과 마무리 能力을 가졌다. 孫興慜은 모든 것을 갖춘 選手"라고 極讚했다.

또?리차즈는?"쏘니!?솔직히!?와우!?엄청난?선수!?과거에도?지금도!?세상에!?황홀해!"라고?감탄하기도?했다.?

하지만?最近?손흥민의?경기력에?리차즈는?아쉬움을?표현했다.?손흥민?'광팬'의?배신이다.?지난?11일?토트넘은?EPL 37라운드 藩籬를?상대로?2-1?역전승을?거뒀다.?손흥민은?선발 出戰해 풀타임을 뛰었지만, 攻擊?포인트를?올리지?못했다.?10-10 클럽 加入도 다음으로 미뤄야 했다. 페드로?捕虜의?동점골,?미키?판?더?펜의?역전골이?터졌다.?

이?京畿를?지켜본?리차즈는 'The Rest Is Football'을?통해?"솔직히 말해 藩籬戰에서 토트넘의?경기력은?형편?없었다.?실망스러웠다.?특히?전반전은?형편?없었다.?후반전에?조금?활기를?찾았고,?제임스?매디슨이?게임에?조금?더?많이?참여해서?그렇게?했다"고?말했다.?

이어?"손흥민에게도?깊은?인상을?받지?못했다.?손흥민은?평소보다?조용했다. 競技에 影響力을 미치지 못했다"고?아쉬움을?피력했다.?

손흥민보다?더욱?아쉬웠던?공격진은?데얀?쿨루셉스키였다.?리차즈는?"쿨루셉스키에게도?인상을?받지?못했다.?경기에?영향도?미치지?못했다"고?강조했다.?

이?發言에 'Tbrfootball'은?"리차즈가?손흥민과?쿨루셉스키에?대한?우려를?표현했다.?손흥민은?최근?몇?주?동안?최고의?활약을?펼치지?못했지만,?토트넘의?주장은?올?시즌?17골?9도움을?기록했다.?여전히?팀에?기여하는?부분이?크다"고?설명했다.?

쿨루셉스키에?대해서는?"올?시즌?밝게?하는데?실패한?선수다.?올?시즌?초반부터?부진을?이어가고?있다.?제이미?오하라는?쿨루셉스키를?제거하고?크리스탈?팰리스의?마이클?올리세를?영입하라고?촉구하기도?했다.?지난?여름?토트넘이?쿨루셉스키의?완전 移籍을 決定한?것을?고려하면?이는?가능성?없는?움직임으로?느껴지지만,?그의?최근?폼은?토트넘?사람들?우려의?원인이?되고?있다"고?전했다.?

[孫興慜,?미카?리차즈.?寫眞?=?게티이미지코리아]

최용재 記者 dragonj@mydaily.co.kr
-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 無斷轉載&再配布 禁止 -

댓글

[ 300字 이내 / 現在: 0 者 ]

現在 總 0 個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