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廢止 老人’ 숨지게 한 20代 漫醉 BMW 運轉者의 辨明 :: 文化日報 munhwa

‘廢止 老人’ 숨지게 한 20代 漫醉 BMW 運轉者의 辨明

  • 文化日報
  • 入力 2024-05-16 18:01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게티이미지뱅크



漫醉 狀態로 BMW 몰다가 70代 老人을 치어 숨지게 한 뒤 逃走한 20代 運轉者가 警察에 붙잡혔다. 이 男性은 警察 調査에서 ‘왜 事故를 내고 逃走했느냐’는 追窮에 제대로 答辯하지 못한 것으로 傳해졌다. 숨진 老人은 平素 아내와 함께 살면서 빈 甁과 廢紙 等을 收去해 판 돈으로 生活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16日 警察 等에 따르면 仁川 彌鄒忽警察署는 特定犯罪加重處罰法上 逃走致死와 道路交通法上 飮酒運轉 嫌疑로 A(29) 氏를 逮捕해 調査하고 있다. A 氏는 지난 13日 午後 10時 50分쯤 彌鄒忽區 숭의동 道路에서 술에 醉해 BMW 乘用車를 몰다가 車道를 건너던 B(77) 씨를 치어 숨지게 한 嫌疑를 받는다.

A 氏는 事故 以後 車輛을 道路에 세운 뒤 112에 電話했지만 事故 事實은 말하지 않고 "여기가 어딘지 모르겠다"며 橫說竪說했다. 受賞함을 感知한 警察은 發信地를 追跡했고, 警察이 到着하자 A 氏는 道路 옆 골목길 쪽으로 1㎞假量 逃走했다가 事故 發生 50分 만에 警察에 緊急 逮捕됐다. 當時 A 氏의 血中알코올濃度는 免許 取消 基準(0.08%)보다 훨씬 높은 0.199%였다.

警察은 事故 現場 隣近 CCTV 映像 等을 土臺로 正確한 事故 經緯를 調査하는 한便, 早晩間 不拘束 狀態로 A 氏를 檢察에 送致할 方針이다.

임정환 記者
임정환
主要뉴스
記事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