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만   중국   일본 
KARD, 신보 ‘Dumb Litty’ 22日 發賣…BM 첫 自作曲 挑戰 :: 文化日報 munhwa

KARD, 신보 ‘Dumb Litty’ 22日 發賣…BM 첫 自作曲 挑戰

  • 文化日報
  • 入力 2019-09-15 14:28
프린트

photo클릭하시면 더 큰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KARD가 돌아온다.

KARD 所屬社 DSP미디어는 15日 午前 0時 公式 SNS를 통해 특별한 두 番째 싱글 ‘Dumb Litty’의 ‘커밍 業 포스터’를 公開했다. 公開된 포스터에는 巨大한 構造物 사이로 强烈한 빛이 새어 들어오고 있다. 그 빛 사이로 ‘Dumb Litty’라는 曲名과 더불어 22日 發賣 事實을 알리고 있다.

‘Dumb Litty’는 强烈한 트랩 힙합을 基盤으로 한 댄스 曲으로, 强靭하면서도 自由奔放한 魅力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의 흐름이 調和를 이룬 曲이다.

‘Dumb Litty’는 ‘신난다’, ‘재미있다’, ‘멋있다’를 意味하는 新造語로, 才致 있는 노래 題目을 使用하여 大衆의 好奇心을 刺戟한다. ‘힘든 일은 잊고 Dumb Litty하게 놀자’는 KARD의 메시지를 담았다.

‘Dumb Litty’는 KARD 멤버 BM이 直接 作詞, 作曲은 勿論 프로듀싱까지 擔當했다. BM은 “처음으로 우리 팀의 曲을 만들게 됐고 프로듀서이자 作曲家로서 첫 데뷔를 하게 됐지만, 事實은 不安하고 떨리는 마음이 크다”며 “이番 ‘Dumb Litty’라는 曲을 멤버들뿐만 아니라 會社에서도 機會를 줘서 感謝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實力을 키우고 더 좋은 曲들을 繼續해서 쓰도록 努力하겠다”라고 첫 自作曲에 對한 謙遜한 所感과 抱負를 傳했다.

KARD의 새로운 方向性을 담아낸 싱글 ‘Dumb Litty’는 오는 22日 午後 6時 各種 音源 사이트를 통해 公開될 豫定이다. 이에 앞서 大衆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各種 프로모션과 함께 發賣 當日에는 팬들을 對象으로 하는 미니 쇼케이스를 通해 KARD의 新曲 ‘Dumb Litty’를 紹介할 豫定이다. 이 쇼케이스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 全 世界에 생중계된다.

안진용記者 realyong@munhwa.com
안진용
主要뉴스
記事댓글
AD
count
AD
AD
AD
AD
ADVERTISEMENT